7. 맛집

[세종 맛집] 세종시 장군면 코다리밥상 세종점 다녀온 후기

꿍스뿡이 2019. 2. 13. 05: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세종 맛집] 세종시 장군면 코다리밥상 세종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장군면에 위치한 코다리밥상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당암길 38 2층

전화번호 :  044-864-709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위치가 외진곳에 있는데, 그래도 맛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올린 만두전골집의 바로 위층에 있습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코다리밥상은 코다리 전문점입니다!

사진 밑에 보이는 예전에 포스팅한 성경만두요리전문점이 보이네요 ㅎㅎ



건물에 들어가면 1층에 코다리밥상의 입간판이 있습니다. 

대구탕을 판매하는거 같습니다 ㅎ

그러나 전 코다리를 먹으러 올라가겠습니닷 ㅎㅎ



입구입니다. 밖에는 커피한잔 하고 갈 수 있도록 커피자판기가 있습니다. 



건물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짙은 계열의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장모습입니다.



코다리밥상의 안쪽에는 룸이 따로 있어 

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좋은 외식 장소라 생각됩니다. 



코다리밥상에서 눈에 많이 들어온것이 바로 막걸리 무한리필이었습니다 ㅎ

막걸리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막걸리를 1회 주문하면 보시는것처럼 국자로 직접 막걸리를 원하시만큼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ㅎㅎ


메뉴정보



메뉴는 코다리 조림을 기본으로 하여

갈비, 문어, 쭈꾸미를 추가한 조림메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ㅎ



저는 이번에 코다리조림에 명태알과 고니를 추가했고, 코다리냉면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이제 먹어볼까요?ㅎㅎ


코다리조림(소) + 코다리냉면



첫 주문을 하면 가장먼저 단호박죽이 나옵니다. 



곧이어 기본반찬과 된장국과 동치미가 나옵니다.

된장국과 동치미는 큰 그릇에 나오는데, 각자 그릇에 드실만큼 담아 먹는 방식입니다~



드디어 메인메뉴인 코다리 조림이 나왔습니다 ㅎㅎ



코다리조림(소)는 코다리 2마리에 해당하는 분량입니다.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저는 고니와 명태알을 추가주문했습니다.(+5,000원)

추가로 주문한 명태알과 고니의 양은 부족하지 않도록 넉넉히 나왔습니다.


맛은 처음부터 맵지 않고 먹다보면 슬슬 땀이 나는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ㅎㅎ

코다리 살도 두툼하고,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될 정도로 충분히 조리되어 나왔습니다.



다음은 코다리냉면 입니다.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양은 생각보다 많진 않았어요~

아마 코다리가 가격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 않나 싶은데용

코다리냉면은 다른집과 크게 다르지 않은 평이한 맛이었습니다




총평

잘 조리된 코다리 조림

코다리조림은 전체적으로 잘 조리되어 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맛이 있다보니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넉넉한 크기의 매장

매장은 개인룸과 오픈룸 모두 구성되어 있어서 업체간의 미팅, 회식, 가족간의 외식등 모두를 수용할 수 있는 매장이라 생각됩니다. 매장의 관리도 청결해서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막걸리 굿

장소가 외진곳에 있어 그렇지 코다리조림과 막걸리 한잔(이라 쓰고 무한리필이라 읽는 ㅎ)을 하면서 기분좋은 식사자리를 만들 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ㅎㅎ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