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맛집

[영월 맛집] 영월 닭강정 이가닭강정 다녀온 후기

꿍스뿡이 2019. 2. 14. 05: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영월 맛집] 영월 닭강정 이가닭강정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영월에 있는 이가닭강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강원 영월군 영월읍 영월로 2105-1

전화번호 : 033-373-0999 

영업시간 : 월~목(10:00 ~ 20:30), 금~일(09:00 ~ 20:30)


영월군 영월읍에 위치한 이가닭강정은 영월역을 나오면 바로 보이는곳에 있기에 찾으시는데

어려움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

거의 마감시간이 다되서 도착을 했는데도 사람이 있더라고요~



매장은 크지 않습니다! 안에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은 없기 때문에 포장만 해서 가야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명 연에인들의 방문사진과 사인들이 벽에 가득 걸려있는것으로 봐서

맛집의 포스를 물씬 풍깁니다 ㅎㅎ

위치도 역 바로 앞에 있어서 오며가며 주문하기 편할듯 합니다 ㅎㅎ



이가닭장정에서 생산되는 모든 원재료는 농협 목우촌, 하림 생닭다리살만 사용한다는 문구가 전면에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오면 튀김기름 재사용에 대한 문구가 있는데요~

하루사용한 기름은 모두 폐기처분한다며 제품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어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신뢰할 수 있다 생각하는것이

이가닭강정은 언론에도 소개되고, 많은 유명인이 방문한 '알려진곳'이기에

제품의 원산지를 속이거나, 위생이 불량하면 빠르게 소문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원료, 깨끗한 기름 사용에 있어서는 사실이라 생각합니다.




메뉴정보



메뉴는 매운맛, 순한맛 2가지 입니다 ㅎㅎ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이가닭강정은 매운맛, 순한맛으로 되어 있고,

크기는 대 18,000원, 소 12,000원 입니다 ㅎㅎ



이가닭강정은 전국택배 배송이 되고, 영월시내에는 직접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맛나게 먹어볼까용 ㅎㅎ



제가 주문한건 이가닭강정 매운맛(대), 순한맛(대)를 주문했습니다. 

각 포장상자에 명함이 붙어 있습니다.



매운맛, 순한맛 모두 박스가 동일하기에 매운맛은 보시는것처럼 매운맛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ㅎㅎ



박스를 펼치면 안에 유산지가 있고, 따로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그 자리에서 그대로 먹기에 좋게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닭강정은 이가닭강정 순한맛(대) 입니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이가닭강정의 순한맛의 특징은 달고 고소한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분태는 '땅콩'입니다.

그렇다 보니 먹다보면 달고 땅콩의 고소함이 느껴진답니다 ㅎㅎ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분들은 주의해주세요!)



두번째로 소개할 닭강정은 이가닭강정 매운맛(대) 입니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이가닭강정 매운맛에도 땅콩분태가 포함되어 있어 고소한 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매운맛이기에 먹다보면 매콤한데요~

이가닭강정의 매운맛은 '캡사이신, 태국고추'등으로 맛을 낸 매운맛이 아니고

청양고추로만 맛을 낸 매운맛으로 생각됩니다. 


자극적으로 매운맛이 아니기에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심심하게 생각될것이고

매운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적당히 먹기 좋은 맛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ㅎㅎ



튀긴음식들은 먹다보면 질리는감이 있는데 이가닭강정도 먹다보면 좀 질리는 감이 있습니다. ㅎㅎ

다른 포스팅을 보면 이 대목에서 "이가닭강정은 전혀 질리지 않아요" 라고들 쓰시던데

전 모든 튀긴음식들은 어느정도 먹으면 질립니다ㅎㅎ

이가닭강정이라서 질리는건 아니랍니다 ㅎ


총평

위치적 편리함

이가닭강정은 영월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구매의 편리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이 크게 밀리지 않으면 바로바로 닭강정이 나오기 때문에 닭강정이 나오기를 기다리다가 기차를 놓치게 되는 상황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고소한 맛이 특징(땅콩 알레르기 주의)

이가닭강정은 땅콩을 사용하여 매운맛, 순한맛 모두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는데요. 만약 땅콩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이라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

맛에 있어서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전 좋았습니다. 이 말은 다른말로 표현하면 특징없는 맛으로 읽혀질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가닭강정은 적어도 매우달고, 매우매운맛으로 맛을 표현하려 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