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에그플라워 수세미 (작가 : 뽀랑뜨개)

꿍스뿡이 2019. 10. 29.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민트캣] 달걀에 꽃이 피어난다면?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만든 뜨개작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달걀모양과 꽃을 잘 표현한 수세미 입니다.


에그플라워 - 기본정보


실 : 샤이닝수세미(연보라, 진보라), 고급수세미(흰색, 금색)

바늘 : 모사용 5호

적용범위 : 과정샷불촬영가능, 온라인판매불가능, 오프라인판매가능, 유튜브영상



에그플라워 - 완성샷



오늘 소개해드릴 수세미는 에그플라워 입니다.

수세미는 전형적인 아크릴 수세미이고요~

가운데 부분이 흡사 달걀프라이와 같다 하여 에그플라워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그플라워 같아 보이시나용? ㅎㅎ

저는 솔직히 확 와닿진 않았는데용

다만, 가운데 부분을 노란색으로 하고, 밑판을 아에 흰색으로 만들었다면

에그플라워라는 이름에 가장 충실한 수세미가 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사진이 별로 없어서 이정도만 작성하고 마무리 합니다! ㅎㅎ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