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꽃주머니 (작가 : 뇌라닝닝)

꿍스뿡이 2019. 1. 2. 22:33


[민트캣] 꽃주머니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와이프가 만든 뜨개질을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귀여운 모양의 복주머니 입니다~!



1. 꽃주머니 - 기본정보



: 퐁퐁수세미 왼쪽부터 25.연복숭아, 26.진복숭아, 1.화이트, 42.민트

바늘 : 복숭아 -> 모사용바늘5호, 민트 -> 모사용바늘6호

이용범위 : 함께뜨기도안, 도안재배포불가, 과정샷촬영불가, 온라인판매불가, 오프라인판매가능



2. 꽃주머니



꽃주머니 수세미 입니다!

복자를 수세미로 만들어서 글자는 예쁘진 않아요 ㅠㅠ

마음같아선 프린트로 인쇄해서 박아버리고 싶은데 ㅎㅎㅎ

그럼 더 이상하겠죠?ㅎㅎ



해당 도안의 이름이 복주머니가 아닌 꽃주머니라고 불려지는 이유는

바로 이 사진으로 설명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해당 도안을 만든 작가는 위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주머니 부분이 꽃모양처럼 생겼다 해서

이름을 꽃주머니라고 지었다고 하더라고요~

꽃모양처럼 보이시나요?ㅎㅎ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ㅎ

제가 봤을때는 꽃모양이 상상은 갑니다만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끈으로 묶여진듯한 디자인을 가진 꽃주머니!

(실제론 묶여지진 않아요 ㅎㅎ)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모두 저마다의 복주머니에

복을 가득가득 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