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나도꽃 수세미(작가 : 다현맘)

꿍스뿡이 2018. 12. 28. 08:30


[민트캣] 나도꽃 수세미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와이프가 만든 뜨개질을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꽃모양의 수세미 입니다~!



1. 나도꽃 - 기본정보





: 퐁퐁수세미 왼쪽부터 137.레드브라운, 30.귤색, 140.아이보리

바늘 : 레드브라운 -> 모사용바늘6호, 귤색 -> 모사용바늘5호

이용범위 : 함께뜨기도안, 도안재배포불가, 과정샷촬영불가, 온라인판매불가, 오프라인판매가능



2. 나도꽃




나도꽃 수세미입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앞면을 조금 더 가까이서 찍었습니다!

왼쪽이 레드브라운으로 만들었고, 오른쪽은 귤색으로 만들었어요~

크기도 왼쪽이 조금더 크고, 오른쪽은 작은편이여요~

크기조절을 물어보니 코바늘의 크기에 따라서 크게나오고 작게나오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이사진은 뒷면입니다 ㅎ

보시면 모든면이 흰색으로 덮여있지 않고 꽃잎부분은 원래의 색이 노출되어 있어요~

뜨개질에 대해 잘 모르는 저에게는 이런점이 디테일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용ㅎㅎ




개별사진입니다!

이건 레드브라운 나도꽃 수세미입니다




이건 귤색으로 만든 나도꽃 수세미 입니다~!


3. 예쁜건 유튜브때 활용을 흐흐흐흐 


요즘 계속 예쁜것을 만들길래 제가 유튜브에 연출용으로 사용해도 되냐고 하니

사용하는건 지장없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앞으로 올라가는 유튜브 영상에는 와이프가 만든 수세미를 적극 활용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작품을 올리는 포스팅은 전체적으로 내용이 많지 않습니다 ㅎ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