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산타바구니(모델 : 메밀군)

꿍스뿡이 2018. 12. 25. 17:21


[민트캣] 산타바구니(모델 : 메밀군)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만든 산타바구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기본정보

와이프가 크리스마스에 맞춰 산타바구니를 완성했어요~

덕분에 포스팅이 늦게 올라가네요 ㅠ.ㅠ

사용된 실 정보 입니다!



뜨개질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 브릿지실 왼쪽부터 204.연핑크빛베이지, 203.연분홍, 226.빨강, 201.백아이보리

바늘 : 왕코바늘 8mm

이용범위 : 도안없음, 동영상공개강의, 과정샷가능, 온라인판매가능, 오프라인판매가능




2. 산타바구니 - 과정샷


산타바구니는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걸렸는데요 ㅠㅠ

총 3일정도 시간이 소요되었는데, 규모도 크지만 무엇보다 위의 문양을 구현하기 위해서

몇번을 다시해서 시간이 더뎌졌어요 ㅠㅠ

위의 사진을 보면 v형모양을 볼 수 있는데,

이 모양이 만드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일단 여기가 밑면입니다.



중간까지 올렸을때 모습입니다.

이 부분은 얼굴부분이고요~

실의 모양이 참 예쁘게 보이죠?ㅎㅎ



얼굴을 만들고 이제 모자부분만 남았습니다!



모자와 코수염까지 만든 모습입니다 ㅎㅎ

위의 모자는 모양이 좀 다르죠?

이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손을 바꿔서 떠야했다고 하더라고요

제일 어려운 부분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산타할아버지의 빨간 코를 붙이고~(잠깐 등장한 랄라트리수세미 ㅎㅎ)



이제 마지막 눈까지 만들었습니다!

엄청 귀엽지유~?ㅎㅎㅎㅎ


3. 완성샷



와이프가 만든 산타바구니의 크기입니다.

밑면은 약 25cm입니다.



높이는 모자를 접었을때 기준 약22cm 펼쳤을때 약 30cm입니다.

사용되어진 실의 총 양은 약 16볼 정도 사용했습니다.



옆모습입니다.  예쁘지요~? ㅎㅎㅎ

바구니 답게 물건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좋았답니다. ㅎㅎ

해당 작품은 한번의 코를 뜰때 실을 2개씩 사용했는데요

만들고 와이프는 무한 뿌듯함과 손의 무한 통증을 느끼며 사망했답니다 ㅠ.ㅠ ㅎㅎ



이제 빠져선 안될 메밀군 ㅇㅅㅇ

메밀군을 끝으로 산타바구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