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꿈나래의 포미모자 함께뜨기(모델 : 메밀군)

꿍스뿡이 2018. 12. 17. 08:30


[민트캣] 꿈나래의 포미모자 함께뜨기(모델 : 메밀군)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만든 모자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1. 함께뜨기란?

뜨개질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함께뜨기(이하 함뜨)에 대해서 아실 수 있을탠데요~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하면,

함께뜨기란 도안을 만드시는 디자이너님은 자신의 도안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제공받은 사람들은 디자이너님의 도안을 바탕으로 뜨개질을 하고, 이를 공유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즉, 이번 포스팅은 꿈나래님이라는 디자이너님의 도안 응모에 와이프가 당첨되고,

도안을 받은 후 뜨개질을 한 모자가 되겠습니다.


해당 디자인은 유료도안이기 때문에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도안의 무단배포 불가, 과정샷 촬영불가, 온라인 판매도 불가하다고 들었습니다. (일부 도안은 오프라인 판매도 불가) 단, 완성된 사진만 올릴 수 있다고 하여 글을 올려봅니다~

해당 디자이너의 저작권 규칙이 이렇다보니 해당 규칙을 존중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그렇기에 사진이 별로 없어용 ㅠ.ㅠ


아울러 해당 포스팅은 제가 와이프의 취미생활을 블로그에 담기위한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므로 홍보목적의 내용은 최대한 작성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2. 포미모자 - 모델이 메밀군이라 더 사랑스럽 ㅎㅎ



뜨개질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 왼쪽부터 폭시(투톤베이비핑크), 벨벳(다크인디핑크)

바늘 : 대바늘 5mm, 6mm, 코바늘 모사용 8호(방울용)



맨처음 와이프와 함께 포미모자 착용샷을 봤는데 별로였습니다.

그런데 중간까지 만든뒤 메밀군 인형에 착용을 해보니..

헉... 너무너무 귀여웠답니다 ㅎㅎㅎㅎㅎ

귀여움을 확인한 와이프는 부랴부랴 포미모자를 완성을 했더랬죠 ㅎㅎㅎ


아래의 사진은 완성된 사진입니다 ㅎ



정면샷입니다. 

마치 메밀군이 "뭐여.. 왜 날 찍는겨..."

하는듯한 당황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ㅇㅅㅇ(전 느꼈어욧! ㅎㅎ)


메밀군의 볼터치와 모자의 색감이 참 잘 어울렸답니다 ㅎ



이건 옆모습 입니다 ㅎㅎ

마치 현상수배범 사진을 찍는듯한 죄책감이 ㅠ.ㅠ

(메밀군아 미안해~ ㅠ.ㅠ)



마지막 뒷태입니다 ㅎㅎ


집에 있는 메밀군은 비만이라 등이 터지기 직전이네요 ㅎㅎ

아까 사진들은 위의 방울이 안보였는데,

지금은 잘 보이지요?

그리고 뒷부분을 충분히 가릴정도로 모자의 뒷부분은 충분히 내려가 있습니다 ㅎ


3. 메밀군의 귀여움을 확인한 포미모자는 그대로 조카품으로


해당 모자는 조카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만들었어요~ 결코 메밀군을 위해서 시작한건 아니랍니다 ㅎㅎㅎ


모자의 옆면이 거의 ㄱ 자 형으로 되어 있어서 정면에는 얼굴이 잘 보이고,

뒤로갈수록 모자가 귀를 덮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겨울철에 조카에게 주면 조카가 따뜻하게 잘 사용할것 같아서

이번에 포미모자를 만들어 봤답니다~


다만 벨벳실의 경우 염색이 진하게 되어 있어서 바늘에 색이 묻어 나오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런식의 포스팅을 작성해본적이 없어서 뭔가 내용을 더 써야할것 같은 부담감이 있지만 ㅎ

이정도에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