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딸기구름목도리(작가 : 꽃구름)

꿍스뿡이 2018. 12. 25. 18:18


[민트캣] 딸기구름목도리 (모델 : 메밀군)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와이프가 만든 뜨개질을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딸기구름목도리 - 기본정보


색상이 전혀 딸기스럽진 않지만, 원작품의 이름이 딸기구름목도리이기에 명칭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 왼쪽부터 벨벳(719. 차콜), 폭시앤더시티(122.블랙투톤)

바늘 : 대바늘 6mm

이용범위 : 함께뜨기도안, 과정샷촬영불가, 도안재배포불가, 온라인판매불가, 오프라인판매불가




2. 딸기구름목도리


 

딸기구름목도리는 하나의 길다란 목도리의 절반은 벨벳, 절반은 폭시앤더시티로 되어 있어서

하나의 목도리를 가지고 2가지의 다른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ㅎ

 


폭시는 벨벳보다 더 고급고급한 디자인입니다 ㅎㅎ

털이 빳밧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착용함에 있어 불편하지 않습니다 ㅎㅎ

 


이건 벨벳입니다 ㅎㅎ

벨벳은 폭시보다 더 깔금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ㅎㅎ

 


벨벳을 접어본 사진입니다.

끝부분에 보이는 폭시로 인해 부드러운 고급고급한 느낌이 더 들더군요 ㅎㅎ

3. 착용샷 - 오늘도 열일중인 메밀군님


먼저 폭시 입니다

폭시는 고급진 디자인이 특징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재벌 3세 메밀군.JPG

 

폭시 포대기(?)속에 있는 메밀군입니다 ㅎㅎㅎ

메밀군의 얼굴이 한껏 자신감 차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다음은 벨벳입니다.

벨벳은 코트에 연출하면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을 많이 줄 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ㅎㅎ

 


벨벳 포대기(?)에 있는 메밀군 입니다 ㅎㅎ

폭시에 비해 훨씬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가장자리에 살짝 보이는 폭시로 인해

폭시보다 더 부드러운 고급진 느낌을 많이 받았답니다 ㅎㅎㅎ

 

이번 딸기구름목도리는 남자조카들을 위해 만든것이고요~

성인이 착용할 경우 여유분이 없는 길이입니다.

개인적으로 적당한 착용연령은 4~10세 사이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딸기구름목도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