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뜨개질(민트캣)

[민트캣] 봄날엔수세미 (작가 : 뽀랑뜨개)

꿍스뿡이 2019. 10. 18.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민트캣] 꽃이 예쁘게 피어난 수세미!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만든 뜨개작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꽃모양이 돋보이는 수세미 입니다.



봄날엔수세미 - 기본정보


실 :고급수세미(흰색, 파랑색 3종, 보라색3종, 분홍색3종, 금색)

바늘 : 모사용 5호

적용범위 : 과정샷촬영가능, 온라인판매불가능, 오프라인판매가능, 도안없음, 유튜브영상



봄날엔수세미 - 완성샷


아래부터는 각 색깔별로 만든 봄날엔수세미 입니다~




첫번째는 분홍색감이 예쁜 봄날엔수세미 입니다. 

금색과 흰색은 다른 수세미와 동일하고요.

분홍색 계열이 나는 색은 3가지 색을 사용했습니다.


바닥면은 중간밝기의 분홍색을 사용했고,

옆면은 붉은기가 도는 실로 옆면작업을 했고

꽃모양이 돋보이는 상판은 가장 연한 분홍색을 사용했습니다.




두번째는 파란색의 봄날엔 수세미 입니다.

파란색 봄날엔 수세미도 가운데 꽃부분의 금색과 흰색은 동일하고

색감이 다른 파란색을 다르게 사용하여 모양을 내보았는데요~


밑판은 색이 분명한 파란색을 사용했고,

옆면은 청색빛감이 도는 파란색을 사용했고

마지막 상판 부분은 색이 가장 연한 파란색을 사용하여

흰색의 꽃과 색이 잘 어울리도록 만들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파란색이 시원시원해서 좋더군요 ㅎㅎ




마지막은 보라색의 봄날엔수세미 입니다.

봄날의 수세미 역시 꽃부분의 흰색과 금색은 동일하고,

색이 다른 보라색을 이용하여 모양을 내보았습니다. 


바닥면은 진한보라색으로 장식을 했고

옆면은 색감이 다양한 실을 사용했는데요.

(흠..제 눈엔 그냥 반짝이 실로만 보이는군요 ㅇㅅㅇ)


상판은 색이 가장 연한 보라색을 사용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떤색의 수세미가 마음에 드시나요~? ㅎㅎ


전 파란색 ㅇㅅㅇ! ㅋㅋㅋㅋ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