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기타

가성비 헤드셋 앱코 ABKO HS80 솔직후기 (내가사서 내가쓰는 후기!)

꿍스뿡이 2018. 11. 5. 20:59


내용을 넣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사서 제가 직접 리뷰하는 시간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ABKO HS80입니다.

 

 

1.소개 - 국내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중소기업

 

ABKO는 컴퓨터 부품, 주변기기의 제조, 도소매, 무역업을 업종으로 삼는 중소기업입니다.

사이트를 보니,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파워, 케이스등 컴퓨터 주변기기등을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더라고요~


[ABKO 공식홈페이지]

 

회사가 ABKO라서 ABKO 브랜드만 있는게 아니고, BRAIN, ABKO, HACKER, AZIO등 다양한 브랜드군을 

보유하고 있는 제법 규모 있는 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 빵궁이라는 유명한 파워서플라이인 천궁 제조사를 인수해서 초반에 걱정들이 많았다는 후문이..)

 


 

 

2.언박싱 - (feat.내가 맨날 사는 컴퓨존)

 

예전부터 조립PC를 컴퓨존에서 사서 IT제품을 사게될때면 으레 여기서 구입하게 되네요 ㅋㅋ

(그러나 적립은 네이버페이로 ㅋㅋㅋ)


패키지는 저렇게 왔어요. 큰 박스에 헤드셋이 들어있었습니다. 

1개를 더 사서 박스가 큰것처럼 보이나, 실제로 거의 케이스에 딱 맞에 왔어요.



비닐을 벗기면 군더더기 없는 박스가 똭!




박스를 열어보면 제품보증서랑, 헤드셋이 들어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박스안에 뽁뽁이라던가, 완충제는 없었어요.

그냥 저 박스안에 딱 저렇게만 들어있었습니다.


싼맛에 샀다만.. 흠.. 여튼.

제품보증서는 버리고ㅋㅋㅋ

헤드셋 비닐까지 마저 버렸습니다ㅋㅋ


 

 

 

 

3.제품분석 - 가성비 가성비 하는데 과연?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는 그래도 갖출건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해드부분도 적당한 쿠션감이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해당제품을 고른 첫번째 이유는 바로 오른쪽에 음량조절버튼이 있어서

별도로 컴퓨터에서 볼륨조절을 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게임을 할때는 더더욱 필요한 기능이겠죠?ㅋ




밋밋함을 벗어버리고자 노력한 저 괴랄스런(?) 각인 ㅋㅋㅋ






저는 무엇보다 헤드셋의 마이크 부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마이크겸용 헤드셋에서 마이크 부분이 자유롭게 조절되지 않으면... 많이 짜증나겠죠?ㅋ

 

마이크를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해봤는데요

딱 가성비라는 단어가 어울릴 정도로 적당하게 쓸만했습니다. 

 


 

 

4.총평 - 최고의 성능은 기대하지 말자. 그러나 사용하기 편하다.

 

해당 제품은 사람들이 말하는 가성비 헤드셋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그렇기에 제품 자체가 엄청난 음질과 음성을 지원해주는것은 아닙니다. 


저는 이 헤드셋을 찾을때의 목적을 '어학공부용 헤드셋'으로 찾았습니다. 

또한 어린이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헤드셋이었어야 했습니다. 


그러한 조건들을 만족시킨것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어린아이 기준으로 해당 제품을 추천한다면,

해당 헤드셋의 길이를 최소한으로 줄이면 초등학생 정도는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마이크부분을 조절할 수 있어서 아이가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른을 기준으로 해당 제품을 추천한다면

우선 어린아이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면 왠만하면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유튜브등 개인방송용으로 해당제품을 사용한다고 했을 경우에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볼륨조절도 바로 옆에 있어 게이밍용에도 적합합니다. 

단, 음악감상용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애초에 음악감상을 기대하면서 사시는분들은 없으리라 봅니다.)


이상 ABKO HS80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공감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