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NS/MakingFood(YouTube)

[BTS]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음식 - 슈가 ( BTS favorite Food - SUGA)

꿍스뿡이 2019. 6. 3.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BTS] 방탄소년단 SUGA가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방시혁이 대표로 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로서, 이젠 모두가 아는 그룹이 되었죠.



이번에 나온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 2관왕의 쾌거를 이루며 같은 한국인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이제는 명실상부한 전세계 최고의 아티스트가 된것을 기념하며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이 있을 수 있는건 그들의 팬인 아미(ARMY)의 든든한 보호와 지지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아미(ARMY)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터넷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위키백과, 나무위키, 온라인기사를 참고하였으며, 해당 내용은 제가 방탄소년단 SUGA에게 직접 물어보지 않았기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언제 한번 방탄소년단이랑 식사 한번 해봤으면 좋겠네유 ㅇㅅㅇ)


방탄소년단 슈가 프로필




방탄소년단 슈가( BTS SUGA)

본명 : 민윤기(閔玧其) / Min Yoon-gi

출생 : 1993년 3월 9일 / 대구

신체 : 174cm / 59kg / O형

띠, 별자리 : 닭띠 / 물고기자리

종교 : 무교

학력 : 대구태전초 졸업 / 관음중 졸업 / 압구정고 졸업

최종학력 :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재학

가족 : 부모님, 형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 방탄소년단(BTS)

포지션 : 리드래퍼

활동 : 2013.6.13 ~ 현재(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슈가 좋아하는 음식 잘먹는 음식


좋아하는 음식


1. 고기

슈가는 고기를 좋아하는편인데, 먹는것도 물론이지만 정확히는 고기를 요리하는것을 더 좋아하는것으로 보인다.

본인의 프로필에도 자신 있는 음식으로 고든 램지 스타일의 스테이크라고 적을정도면 고기굽는것에 있어서 남다른 자신감을 보이는것으로 보인다.



이와 별도로 고기에 관련한 슈가의 훈훈한 기부사연이 있는데요.

슈가는 3월 9일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보육원 여러 곳에 도축확인서를 동봉한 한우 1++ 등급 10kg을 자신이 직접 사인한 방탄소년단 음반과 함께 기부했다는 내용이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보내진 보육원의 개수는 총 39곳이고, 방탄소년단 '아미'의 이름으로 한우를 기부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일화는 슈가가 즉흥적으로 한것이 아니고, 2014년 팬미팅때 "돈을 많이 벌면 고기를 사주겠다"고 이야기한것을 지키기 위해 의미있는 기부를 실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신의 이름이 아닌 팬클럽 '아미'의 이름으로 기부한것이 참 잘한일이다~ 라는 생각을 가져보게 되었습니다. 


2. 떡볶이



슈가는 가장 좋아하는 간식으로는 떡볶이가 있는데요~ 무대에 오르기전에 떡볶이가 있으면 꼭 먹고 올라갈 정도로 떡볶이에 대한 애착이 상당하다 생각됩니다. 

살기위해 먹는 슈가 입장에서는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지 않나 싶습니다. 


3. 회, 초밥

일본잡지에서 인터뷰를 했을 당시에 언급된 내용입니다.

다른 맴버에 비해 선호하는 음식이 극히 적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싫어하는 음식 못먹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1. 단 음식



슈가는 단음식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고 전해집니다. (이름은 슈가인데 ㅇㅅㅇ;)

보통 음식들은 담백한 음식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영상보기




지금까지 방탄소년단 슈가가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아프지 않고, 지금과 같이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보여주는 그룹으로 남아주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