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NS/MakingFood(YouTube)

[BTS]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음식 - RM ( BTS favorite Food - RM)

꿍스뿡이 2019. 5. 20.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BTS] 방탄소년단 RM이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방시혁이 대표로 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로서, 이젠 모두가 아는 그룹이 되었죠.





이번에 나온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 2관왕의 쾌거를 이루며 같은 한국인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이제는 명실상부한 전세계 최고의 아티스트가 된것을 기념하며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이 있을 수 있는건 그들의 팬인 아미(ARMY)의 든든한 보호와 지지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아미(ARMY)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터넷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위키백과, 나무위키, 온라인기사를 참고하였으며, 해당 내용은 제가 방탄소년단 RM에게 직접 물어보지 않았기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언제 한번 방탄소년단이랑 식사 한번 해봤으면 좋겠네유 ㅇㅅㅇ)



방탄소년단 RM 프로필



방탄소년단 RM( BTS RM)

본명 : 김남준(金南俊) / Kim Nam-joon

출생 : 1994년 9월 12일 / 서울

신체 : 181cm / 67kg / A형

띠, 별자리 : 개띠 / 처녀자리

종교 : 무교

학력 : 오마초 졸업 / 신일중 졸업 / 압구정고 졸업

최종학력 :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재학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 방탄소년단(BTS)

포지션 : 리더, 메인래퍼

활동 : 2013.6.13 ~ 현재(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RM 좋아하는 음식 잘먹는 음식


좋아하는 음식


1. 단 음식

RM의 이미지는 지적인 뇌섹남의 이미지와 도시에서만 서식할것 같은 시크한 분위기를 가진 그룹의 리더입니다.

그렇기에 RM(남준)에 대해 잘 모를때는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릴것 같은 생각을 가지게 되는데,

사실 RM(남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팬들은 진정한 설탕덕후, 아기입맛을 가지고 있다는것쯤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때문에 팬들은 RM의 반전 모습에 반해 '덕통사고'를 당하는 불상사를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 '스윗남'인 RM의 반전 모습입니다 ㅎㅎ



2. 고기

해산물을 잘 먹지 못하는 RM은 고기를 좋아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기라면 따로 가리지 않고 잘 먹는 편이며, 커뮤니티에서 언급된걸로는 육회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자료를 보면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진지함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의 무게추인 RM은 고기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진지함을 내던지고 몸안 깊은곳에 있는 애교를 꺼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 모습을 본 한 아미팬은 "내 장기를 팔아서라도 너의 고기를 채워주겠다"며 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3. 칼국수


RM의 프로필을 검색하면 좋아하는 음식으로 나오는것이 바로 칼국수 입니다. 다른 자료를 계속 찾아본 결과 RM이 칼국수를 좋아하는건 맞는거 같은데, 자료가 없어서 더이상의 자세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4. 좋아하는 일본 음식

방탄소년단 일본잡지 촬영시 나온 인터뷰 중 좋아하는 일본음식에 대한 질문을 받은 RM은

라멘, 닭 카라아게, 라무네를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5. 기타

짜장면과 아이스크림 모두 단 음식이라 같이 쓰려고 했으나, 따로 작성합니다. 

위키트리 기사에 따르면 RM은 짜장면에 대하여 "연습생 시절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배가 아프다는 핑계를 대고 근처 중국집으로 달려가 흡입했다."라고 언급되어 있고

아이스크림에 대해선 "연습생 시절 길 가다 아이스크림을 먹다 주머니에 넣은 기억을 잊을 수 없다. 뷔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걸어가고 있는데 회사 사람 차가 지나가 들고 있던 아이스크림을 주머니에 넣었다."고 말했습니다.




방탄소년단 RM 싫어하는 음식 못먹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1. 해산물

RM은 대부분의 해산물을 안먹습니다. (못먹는건 아닙니다.)



한 영상에서 맴버들이 들고 있는 자연산 전복을 보자 RM(랩몬)은 "와 예쁘게 생겼다." 라고 말하는것을 보고 제이홉(호석)이 "방송용 멘트"라고 지적한 부분을 보아 평소에 RM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1주년 기념영상에서 진(석진)과 RM(랩몬)이 쭈꾸미삼겹살을 만들고 있었는데, 이때 RM이 "쭈꾸미 징그럽다" 말하며 나는 삼겹살만 먹을거라고 진(석진)에게 징징되는 영상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보기




지금까지 방탄소년단 RM이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아프지 않고, 지금과 같이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보여주는 그룹으로 남아주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1. [BTS]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음식 - 지민 ( BTS favorite Food - Jimin)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