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NS/MakingFood(YouTube)

[BTS]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음식 - 진 ( BTS favorite Food - JIN)

꿍스뿡이 2019. 5. 21.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BTS] 방탄소년단 진이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방시혁이 대표로 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로서, 이젠 모두가 아는 그룹이 되었죠.




이번에 나온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 2관왕의 쾌거를 이루며 같은 한국인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이제는 명실상부한 전세계 최고의 아티스트가 된것을 기념하며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이 있을 수 있는건 그들의 팬인 아미(ARMY)의 든든한 보호와 지지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아미(ARMY)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인터넷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위키백과, 나무위키, 온라인기사를 참고하였으며, 해당 내용은 제가 방탄소년단 진에게 직접 물어보지 않았기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언제 한번 방탄소년단이랑 식사 한번 해봤으면 좋겠네유 ㅇㅅㅇ)



방탄소년단 진 프로필




방탄소년단 진( BTS JIN)

본명 : 김석진(金碩珍) / Kim Seok-jin

출생 : 1992년 12월 4일 / 경기도 과천

신체 : 179cm / 64kg / O형

띠, 별자리 : 원숭이띠 / 사수자리

종교 : 무교

학력 : 보성중 졸업 / 보성고 졸업

최종학력 : 한양사이버대학원 재학

가족 : 부모님, 형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 방탄소년단(BTS)

포지션 : 서브보컬

활동 : 2013.6.13 ~ 현재(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진 좋아하는 음식 잘먹는 음식


방탄소년단 진은 특별히 가리는 음식없이 뭐든 잘 먹는 대식가입니다. 

그렇기 특별히 어떤 음식을 더 좋아하는것 보단 음식이면 다 좋아한다고 봐야 합니다. 

따라서 아래에 적은 좋아하는 음식들은 진이 좋아하는 음식의 매우 일부분임을 밝힙니다.


좋아하는 음식


1. 고기

SBS 3대천왕에서 진은 대학동기인 배우 이원근과 고기 12인분에 밥 7공기, 냉면 2그릇까지 먹은적이 있다 밝혀 대식가 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반면 다이어트를 할때는 하루에 닭가슴살 2팩으로 1년간 버틴 적이 있다며 엄청난 음식 절제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워낙에 많이 먹는 대식가이다 보니 고기를 먹을때 의식적으로 채소를 많이 먹으려 하는데요. 

가령 본인이 먹을 쌈에는 상추가 2장 들어가고~



다른 사람에게 줄때는 상추가 1장 들어가는등의 팀내에서 '형'을 담당하고 있기에 건강에 대해서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망고밥


아까도 말했지만 진은 어느하나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는편이라 이번 망고밥은 진이 특별히 추천하여 작성했습니다. 

진은 방탄TV의 코너속의 코너인 '잇 진(EAT JIN)'에서 태국에서 먹은 망고밥을 강력추천한 적이 있습니다. 

본 영상에서 진은 망고밥은 망고와 찰밥이 기본에 연유와 양념가루를 섞어서 먹는 태국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소개를 했습니다. 


맛은 "시리얼이 담긴 우유맛이 베이스로 달달한 연유와 찰밥이 어우러진 디저트 맛이 나는 밥"이라 표현하면서

태국오면 꼭 먹어야 하고, 먹지 않았으면 먹으러 다시와야 할 정도로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3. 기타

방탄TV의 EAT JIN과 다른 커뮤니티를 참고하면 JIN은 

까르보나라, 사탕, 쌀빵, 갈비찜, 떡, 호떡, 냉면, 치킨, 피자, 랍스타, 치즈, 빙수등 특별히 가리는 음식이 없어서

굳이 카테고리를 나눠서 올려야 하나 싶은 자괴감이 들어 기타에 모조리 집어넣었습니다.




잘 먹는 음식


1. 느끼한 음식


방탄소년단 석진은 종종 자신이 느끼한 음식을 잘 먹는 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종종 피자, 치즈, 치킨 등을 잘 먹는 모습을 보이며 크게 질려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에 느끼한 음식을 '잘' 먹는다고 생각됩니다.




방탄소년단 진 싫어하는 음식 못먹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1. 햄버거


뭐든지 잘 먹을 거 같은 석진이 햄버거를 싫어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긴가민가 했는데 내용을 더 찾아보니 싫어하는게 아니고 햄버거 1개만 먹으면 배가 안차서 꺼려했던거 였습니다. 

한국에서 쉑쉑버거가 도입된 후 석진은 햄버거도 잘 먹고 있다고 합니다.


2. 고수, 쯔란, 굴, 고등어

진은 식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여기에 향도 추가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수와 쯔란의 경우 특유의 향 때문에 국내에도 종종 호불호가 갈리는 식재료 입니다. 그런점에서 진(석진)도 고수와 쯔란의 특유의 향을 좋아하는편은 아니지 않을까 싶습니다.



굴은 그 특유의 말캉말캉한 식감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 역시 굴의 그 식감을 싫어하는 1인입니다.)

흠~ 그런데 국민 생선인 고등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건 의외군요 ㅇㅅㅇ(이 조사가 잘못된 조사이길 ㅇㅅㅇㅎ)




영상보기




지금까지 방탄소년단 진이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아프지 않고, 지금과 같이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보여주는 그룹으로 남아주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