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맛집

[부산 맛집] 부산 해운대 고래사어묵 다녀온 후기!

꿍스뿡이 2018. 12. 18. 15:15


[부산 맛집] 부산 해운대 고래사어묵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고래사어묵 매장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서 고래사어묵도 택배로 주문했는데요~ 그 후기는 아래를 봐주세요~~

 

 

1. 어디로 가야하나요?

부산에는 고래사어묵 매장이 많은데, 저는 그 중에서 부산 해운대점을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해운대구 구남로 14

전화번호 : 051-747-433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홈페이지 주소 : http://goresaeomuk.com/

 

 

2. 엄청 큰 어묵이 똭! ㅎㅎㅎ

 

부산에는 고래사어묵 매장이 5군데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해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맨 처음에는 자갈치역 주변의 매장을 갔는데, 다음날 여행 경로가 해운대이기도 해서

직접 먹어보고 구매한 곳은 해운대 점이랍니다 ㅎㅎ

 

 

매장을 보면 한눈에 보이는 어묵꼬치! ㅎㅎㅎ

 

 

크~~~~~~ 기가막히죠잉~? ㅎㅎㅎㅎ

 

 

여긴 매장 정면 사진입니다~

저 정도면 규모가 꽤 있지용?ㅎㅎ

 

 

고래사어묵 매장에서는 어육으로 만든 우동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처음보는 어우동이 신기했지만 저는 이번에는 먹진 않았어요 ㅎ

 

 

어묵면을 대대적으로 광고하는 고래사어묵 ㅎㅎ

참고로 어묵면도 신기했지만 어묵초밥도 신기했답니다 ㅎㅎ

 

 

꼭 부산이 아니더라도 다른 지역에도 매장이 있더라고요~

 

아쉬운건 강원도, 경북, 전북, 충청쪽은 매장이 없다는점 ㅠ.ㅠ

 

 

 

3. 매장을 둘러봅시당~

 

 

 

지금부터는 건물 안쪽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쪽에는 고래사어묵의 심볼이 보이는군요~

 

 

부산해운대점의 2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어묵 체험도 같이 할 수 있다고 하니,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해운대를 방문하실때

어묵 체험을 즐기다 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오면 보이는 선물세트 입니다.

 

여기서!

택배를 보내실 분들께 알려드릴 정보!

택배는 5만원 이상부터 무료배송 입니다.

또한 고래사 선물세트로 구매를 하시게 되면 선물용 포장이 적용되어 배송되지만

만약 선물용 세트가 아닌 별도의 상품을 구성하게 되면 선물용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5만원 이상부터 무료배송은 동일합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건데

5만원 이상을 구매했는데 여기저기 보내는건 적용안되고요

5만원 이상, 택배지는 1곳 일때만 무료입니다~

 

 

이제 매장사진입니다.

가운데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어묵과 포장되어 있는 어묵이 같이 진열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선물세트와 마찬가지로 어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매장 안쪽에서는 이렇게 요리사분들이 직접 어묵과 요리를 만들고 계십니다 ㅎㅎ

 

 

이쪽은 구매한 어묵을 직접 먹고 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진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계산하는곳엔 고래사어묵의 홍보영상이 ㅎㅎㅎ

 

 

4. 이제 어묵구경을 해봅시다! 

사진은 많이 찍었지만 너무 많이 올리면 스크롤 하시는 손가락 부담스러우실까봐 좀 추려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이건 가장 기본형 어묵입니당

고래사어묵이라 이름도 고래바 ㅋㅋ

처음에 들었을땐 고래고기가 들어갔나~ 하는 생각을 잠깐 해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상온에 그대로 있는 어묵은 그 자리에서 바로 드시는 어묵입니다.

택배 배달 안되고, 바로 드시면 됩니다~

 

 

문어다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어묵 ㅎㅎㅎ

저는 이걸 먹어봤는데 매우매무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그 왼쪽에 있는 동그란 어묵은 전복 어묵입니다 ㅎㅎ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었습니다 ㅎㅎ

 

 

이게 선물세트 입니다 ㅎㅎ

보냉팩에 담겨져서 제품이 배달되지요~

전 구성이 마음에 안들어서 선물세트로는 구매하지 않았고, 직접 시식해가면서 골랐어요 ㅎㅎ

 

 

이게 고래사어묵집에서 홍보한 어육면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맛은 평이하지만 면이 불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 제품군은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좀 고급고급하죵?ㅎㅎ

택배로는 안되고, 직접 구매하셔야 하는 어묵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시식으로만 맛을 보고 나왔죠 ㅠㅠ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세지형 제품도 있어요~

먹어봤는데 약간 좀 심심한?

MSG가 많이 들어가지 않은 맛이었어요 ㅎㅎㅎ

 

 

이건 어묵초밥인데요~

생선이 들어가는 부분에 어묵이 올라가있는거 같아요~

맛은 보지 않았지만 어묵에 대해서 많이 연구했단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ㅎㅎ

 

김밥도 팔고 있고요 ㅎㅎ

 

 

 

고래사어묵은 어묵면을 많이 강조했듯이 직접 매장에서 우동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배고팠으면 먹었을탠데, 이때는 배가 많이 부른 상태여서 먹진 않고

사진을 찍기만 했답니다. ㅎㅎ

 

 

부산으로 놀러오실때, 그리고 어묵이 생각나실때 고래사어묵에 한번 들리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