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기타

엘바 셀카봉 PRO NINE 솔직리뷰! : 셀카봉 사려면 이걸로 사세요!

꿍스뿡이 2018. 12. 14. 11:30


엘바 셀카봉 PRO NINE 솔직리뷰! : 셀카봉 사려면 이걸로 사세요!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엘바 셀카봉 PRO NINE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후기는 제가 직접사서 제가 직접사용해보고 작성된 후기로서 어떠한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하였습니다. 

(협찬 받아서 썼어요! 라고 글을 남겨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작합니다.


작은 중소기업입니다만?


엘바가 어디에 있나 하고 찾아보니 바로 여기에 있더라고요 ㅎ

작은 기업으로 보입니다만, 이번 셀카봉은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 (우리나라 중소기업들 흥해랏!)



회사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없어 이 사진으로 대신합니당 ㅎ

개인적으로 고객만족은 제가 만족했으니깐 되었고 ㅇㅅㅇ

우수한 품질은 전 이정도면 우수하다고 생각하니깐 되었고 ㅇㅅㅇ

기술력은 음.. 블루투스가 잘되니깐 되었고 ㅇㅅㅇ


좋은 밸런스닷 ㅇㅅㅇㅋㅋㅋㅋ

.........

제품 보겠습니다 -ㅅ-



언박싱


택배는 잘 도착했습니다. 사방팔방 뽁뽁이로 덮여있는 패키징이라 제품의 손상걱정은 없었어요



한번 더 뽁뽁이 ㅇㅅㅇ



왼쪽이 본품이고 오른쪽이 사은품으로 나온 USB케이블 입니다.



ELVA PRO NINE입니다. 



박스의 뒷부분은 제품에 대한 간략한 사용방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은 제 글만 봐도 충분합니닷!(에헴! ㅎㅎ)




박스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간단한 사용설명서, 본품, 셀카봉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 사은품으로 온 USB케이블까지

구성은 단순합니다. 

가격은 39,80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제 제품을 사용해볼까요?





제품을 살펴봅시다.



제품은 왼쪽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부분과 가운데 ELVA로 각인된 블루투스 부분, 

그리고 오른쪽에 셀카봉과 삼각대의 역할을 하는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따 하단에서 보여드릴건데, 스마트폰부분과 ELVA 블루투스 부분 사이에 자세히 보시면 톱니바퀴처럼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이 부분으로 카메라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스마트폰 거치 부분부터 보겠습니다. 



사진에 저 창백한 손이 보이시나요... 

스마트폰의 크기에 따라 길이조절이 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많이 빡빡합니다ㅜㅜ

(불쌍한 내손.. ㅠㅠ)



처음에 스마트폰을 낄때 불편할 수 있지만, 막상 스마트폰을 거치하려고 할때는

저정도까지는 아닙니다 ㅎㅎ 잘껴져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을때 바로 이 셀카봉을 사용했는데요.

셀카봉이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잡아주다보니 스마트폰이 중간에 빠지지는 않았습니다.



스마트폰을 돌렸을때도 크게 무리없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의 길이가 길기 때문에 360도 회전을 하려면 스마트폰을 이동해줘야 합니다.

사실 당연한 내용인데 이렇게 진지하게 쓰니 마치 단점같아 보이는군요 ㅇㅅㅇ


성능테스트


본격 테스트!

먼저 해본것은 셀카봉을 최대로 길게 했을때 어떤지 봤습니다. 

일부 저가 셀카봉은 셀카봉을 길게 하면 셀카봉이 돌아가서 스마트폰이 밑으로 내려가는 현상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튼튼하게 잘 잡아주는데요.

왜 그런지 보니 봉 마디 양쪽에 홈이 길게 파져있었습니다. 

이 홈의 역할로 인해서 스마트폰이 돌아가는 현상을 막아줄 수 있는거라 생각됩니다.



이제 삼각대 기능을 봐야겠죠?

ELVA가 좋은점은 바로 이 삼각대 다리가 한번 더 늘어난다는 점입니다. 

실험을 할때 삼각대의 다리를 늘리지 않은 상태로 셀카봉을 최대로 길게 놓아봤는데요.


셀카봉이 쓰러지진 않았지만 많이 불안해 보였습니다. 

그리고나서 바로 삼각대 다리를 최대로 벌리고 셀카봉을 바닥에 놓으니 안점감이 좋았습니다.


일단 안정감 있게 지지해줄 수 있는 삼각대 성능은 좋았던걸로ㅎㅎ




다음은 수직촬영이 가능한지를 테스트 해봤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사진이 바로 수직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수직촬영은 됩니다. 

다만, 지금 카메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삼각대 다리가 함께 찍여져서 나옵니다. 


만약 수직촬영을 하시게 될 경우 지금 이 상태로 찍게 되면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다만, 책상위에 있는 물건을 찍으실 경우에는 셀카봉을 책상에 최대한 밀착시킨 후 촬영을 하면


사진촬영시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고 위의 사진처럼 그대로 찍으셔야 할 경우에는 각도를 약간 위로 조정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카메라 설치가 가능한 셀카봉에 대한 사진입니다. 



라벨을 돌려보시면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는 볼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나온 볼트를 카메라와 연결할 수 있는데요



집에 있는 디카를 한번 연결해봤습니다. 

자세가 무너지거나 하지 않고 단단하게 잘 지지해주는 셀카봉 ㅇㅅㅇ



수직으로 꺽어봤습니다.

 

역시나 자세가 무너지지 않고 단단하게 지지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저정도 크기의 카메라를 설치했을때 이야기고

DSLR의 경우는 카메라의 무게가 더 나가기 때문에 결과가 어찌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살고 있는 집엔


DSLR님이 계시지 않거든요...ㅠ.ㅠ 

테스트를 못했습니다요 ㅠ.ㅠ


총평


단순 셀카용일 경우에는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만약 단순 셀카용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저렴한것을 사셔도 괜찮습니다.


삼각대의 기능은 우수합니다.

이번에 부산여행을 갔을때 해당제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해보았는데요.

삼각대가 흔들림없이 잘 지지해주고 있어서 제품 사용할때는 만족했습니다. 


수직촬영이 가능합니다.

수직촬영시 해당제품이 생각보다 잘 버텨줍니다. 불안하지 않고 안정감 있게 버텨줄 수 있어서

수직촬영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추천드립니다. 


최근 유튜브 기초장비로 많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수직촬영과 일반촬영시 해당제품의 지지도가 좋아서 수직촬영이 필요한 초보 유튜버 분들도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비싼 장비를 사야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거나, 여력이 안되시는 분들

혹은 스스로가 유튜브를 꾸준히 할지 안할지 모르시는분들께는 해당제품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볍게 사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엘바 셀카봉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