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식품

부산 고래사어묵 구매후기!

꿍스뿡이 2018. 12. 18. 14:17


부산 고래사어묵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고래사어묵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부산 고래사어묵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언박싱


부산 고래사어묵은 부산 여행을 갈때 알게된 어묵집입니다~

맛이 꽤나 괜춘괜춘해서 양가 부모님댁 보내드리고

저랑 와이프랑 먹을 용도로 부산에서 직접 구매해서 택배로 받은 제품입니다!


제가 일요일날 결재를 했고, 택배로 받은건 화요일쯤 받았으니깐

제품을 받기까지는 약 3일 정도 시간이 걸렸습니다ㅎㅎ


이제 열어볼까용?



케이스를 열면 고래사어묵에 관한 제품소개와 먹는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건 넘어가고!



설명서를 걷으니 이번엔 아이스팩이 ㅇㅅㅇ 허허 ㅇㅅㅇ

상하지 않을까 아이스팩은 4개씩이나 넣어주셨네용 ㅎㅎ


(집에 아이스팩이 많아 조만간에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꿀팁정보를 올려야겠어요)



제가 산 어묵들입니다. 총 가격은 5만원이 넘었습니다ㅎ

모든 어묵이 배달이 되는건 아닙니다.

가령 어묵탕과 현장에서 바로 만든 어묵들 중 일부는 직접 매장에 가야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ㅠ.ㅠ


이제 어묵에 대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지요~


본격 어묵리뷰! 


고래사어묵은 선물용이라 해서 여러 어묵들을 조합해서 가격별로 선물세트를 만들어서 팔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그 구성이 마음에 안들어서 저는 제가 직접 셀프 선물세트를 구성했답니다 ㅎㅎ


일단 그 중에서 첫번째인 국탕용어묵 입니다.

인터넷 구매가 기준 10,000원 입니다.


어묵은 국탕용에 사용하기 좋은 어묵들을 골라서 구성했고요.

반찬용으로 활용하셔도 괜찮았습니다. 


국탕용어묵에서 좋았던건 바로 국물소스였는데요.

약간의 매운맛이 도는 맛이었는데 참 괜찮았답니다. 



이 제품은 스페셜 종합어묵 입니다.

인터넷 가격 기준 13,000원 입니다.


해당 제품은 고래사어묵에서 인기있는 어묵들을 모아서 하나의 상품으로 만든것이여요~

해당 제품을 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유통기한이 매우짧다는 점입니다.

이게 한 1주일정도? 유통기한이 될꺼여요.

그러니 구입하실때는 바로 드실것을 생각하고 드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건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냥.. 음.. 치즈에 혹해서 샀어용 ㅠ.ㅠ 먹게 되면 다시 쓸게용 ㅠ.ㅠ



이건 왼쪽부터 야채어묵, 문어어묵, 잡채어욱, 구운치즈어묵입니다.

2개씩 들어있고 가격은 보통 3,000원에서 4,000원 사이였습니다!


야채어묵은 야채가 들었고, 문어어묵에는 문어살이 들어있고.. 이런식인데요 ㅎ


국물에 넣어 먹는것보다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 직접 구워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이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어묵이여요~

편의점에서 보는 비쥬얼이죠? ㅎㅎ

가격은 2,000원~ 3,000원 사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기존의 어묵에 막대를 꽂은 형태라서 맛은 동일하고요~

간식용으로 야금야금 드실분들은 이 제품이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총평


No 밀가루, No 방부제

No 밀가루에는 약간의 의견을 덧붙이면 일부 제품에는 밀가루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아마 전분류를 사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대부분의 제품에는 밀가루 없이 어육살만 가지고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다만 원산지를 보니 미국산을 사용하고 있던데, 단가를 맞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젠 무조건 국내산이 아니면 안좋다라는 생각은 갖지 말아야겠죠? 다만 좀 아쉬울 뿐 ㅇㅅㅇ ㅎㅎ

또한 방부제가 없어서, 진공포장된건 보통 1달정도 보관이 가능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1주일 정도의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아요.

보시는것과 같이 개수는 많지 않아요. 그러나 가격은 5만원이 훌쩍 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래사어묵이 좋은 이유는 어묵 자체가 맛있기 때문입니다. 

성분표를 보면 거의 대부분의 제품에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어육을 베이스로 해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높은 가격은 어느정도 이해하고 넘어가야 할것 같습니다. 

(맛도 없고 성분도 별로인데 가격까지 높으면 전 호구겠죠? ㅠ.ㅠ)


식감이 특별했습니다.

식감이 참 신기했습니다. 와이프랑 어묵을 먹으면서 이야기한게 '곤약'을 먹으면 이런맛이겠다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곤약의 식감을 생각하고 드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 같습니다. 


고래사어묵 구매후기는 여기까지 마무리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