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식품

무안 양파즙 무안꿈여울 나에게 좋은즙 구매후기!

꿍스뿡이 2019. 1. 10. 14:07


무안 양파즙 무안꿈여울 나에게 좋은즙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빌더 꿍스뿡이 입니다.

오늘은 무안꿈여울에서 만든 자색양파즙에 대한 구매후기입니다! 



언박싱

 

 

양파즙을 구매하기전 이웃 블로거님의 예전 '비트즙' 구매에 대한 평을 듣고

비트즙을 구매할까 고민을 했으나 다시한번 양파즙을 먹는게 좋을듯 하여

양파즙을 다시 구매했습니다.

(이웃님 보고 계신가요~~~!!! ㅎㅎㅎ

허락없이 이름을 남기는게 좀 그래서 이름은 남기지 않았습니다!! ㅎㅎ)

 

양파즙 답게 무거운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무안양파즙은 예전에 구매했던곳에서 다시한번 재구매를 했답니다.

(밑에 좌표 남겨놓겠습니다.)

전남 무안에 있는 영농조합에서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회사이름이 무안꿈여울 입니다.

별도의 회사 공식 사이트는 안보이고, 인터넷으로만 판매하는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구매한건 자색양파즙 100포(50+50)입니다.

포장박스가 예전에는 조금 더 투박했는데, 디자인이 더 예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ㅎㅎ

 


한박스당 50개씩 들어있고, 박스가 손잡이를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이제 내용물을 살펴보겠습니닷


 

자색양파즙 오픈!

 

 

짜잔!

자색 양파즙이라고 디자인되어 있는 양파즙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

 

 

원산지는 전남무안이고, 한포에 100m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자색양파즙이니 자색양파 100%고요!

 

 

원재료는 자색양파(고형분6%이상 국내산) 100%라고 되어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먹기 좋으라고 양파즙에 설탕을 섞어서 판매하는곳도 봤는데,

무안꿈여울 양파즙은 다른재료를 섞지 않고 재조해서 좋더라고요~

 

 

투명한 잔이 없어서 칵테일잔으로 ㅎㅎ;;

색상은 갈색빛을 띕니다.

 

 

내용물을 조금이라도 잘보이게 하기 위해서 위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사진을 다 찍고 맛을 보았습니다.

 

맛은..

네... 맛이 참 없어요..

굳이 말하자면.. 건강해지는 맛이 납니다 ㅎㅎ

 

야파즙 후기를 작성하기전에 다른분들의 후기글을 봤는데,

맛있다~ 단맛이 난다~ 쓰지만 괜찮은 맛이다~

신선한 맛이다~

 

이러시는데

 

그냥 씁니다.

양파즙을 먹는데 화려한 미사여구로 치장할 생각 없습니다.

 

써요. 맛없어요.

 

양파즙은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거 뿐이죠 ㅎㅎㅎ

특히 저처럼 고혈압에 대한 가족력이 있거나 고혈압이신 분들은

양파즙은 꾸준히 드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총평


100% 양파즙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

해당제품은 다른 성분을 섞지 않고 오로지 양파만을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순수한 양파즙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판매링크 참고)

해당 판매자의 전략이 박리다매인지는 모르겠는데, 다른 양파즙 판매처보다 저렴했습니다.

사람 심리가 비싸면 아끼게 되지 않나요?ㅎㅎ 양파즙은 꾸준하게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을탠데, 비싸면 안되겠쥬? ㅎㅎ

그런점에서 저렴한 가격은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매좌표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맛은 없습니다.

양파즙 자체에 대한 '하자'는 없습니다. 가령 역하거나 썩은내가 난다던가 하는 등의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양파즙이 양파링도 아니고, 계속해서 찾게 되는 맛은 아니지 않습니꽈~! ㅎㅎ

 

무안 양파즙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무리 하는걸로 하겠습니다!

 

PS. 구매하고 보니 비트즙도 있더라고요. 양파즙을 다 먹으면 비트즙을 포스팅 하는걸로 하겠습니닷 ㅎ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은신 분은 버튼을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