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중국브릭/겨울왕국

[LEGO 41147] 중국 레고 겨울왕국 - 안나의 눈송이 모험 (데쿨 / DECOOL / DECOOL 70216)

꿍스뿡이 2020. 3. 2.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LEGO] 중국 레고 안나의 눈송이 모험 41147 레고 호환 겨울왕국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겨울왕국 안나의 눈송이 모험 41147 중국 레고에 대한 리뷰입니다.

(CHINA LEGO 41147 FROZEN Anna's Snow Adventure)

제조사는 데쿨(Decool)이며, 데쿨(Decool) 번호 기준 70216 입니다.


언박싱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안나의 눈송이 모험 입니다.

브릭수는 총 153개로 브릭개수는 적은편에 속합니다.


해당제품은 안나가 주인공인 제품으로 안나의 집과 마굿간 그리고

화로(?)가 들어있는 제품군입니다.

겨울왕국에선 말보다는 순록이 많이 나오다보니 이번에 들어있는 제품속의 말은

영화의 어느장면에서 등장하는 말일까 궁금했는데요.


찾아보면 사기꾼 왕자(?)가 타고온 말인가... 싶기도 하고..

본 레고에서 등장하는 말은 안나의 개인말이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잘 못찾겠더군용 ㅠㅠ


제품의 옆면에는 이번 레고의 주인공인 안나 피규어가 1:1 사이즈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내부 박스는 충격방지를 위해 테두리 부분에도 두툼하게 박스처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오래되어 보이는듯한 박스상태가 좀 마음에 들진 않았습니다.


매번 마블 레고를 맞추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겨울왕국 제품을 맞추기 시작해서

제품의 상태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내용물


봉투는 총 3개이고,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설명서는 조립함에 있어서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다만, 색상이 실제 브릭과 약~간 달랐는데요.

예를 들면, 브릭은 갈색이면, 설명서는 붉은색과 갈색이 섞여 있는 색처럼 보이는 정도의 차이는 있었습니다.


부품이 별로 없어서 조립할때 크게 어렵지는 않아 보입니다.




레고를 맞춰봅시다!


이번 안나의 눈송이 모험을 조립할때 안타까웠던건 바로 말이였는데요.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엉덩이 부분의 상태가 별로였습니다 ㅠㅠ


엉덩이 상태가 마음에 들지 않다보니 다른 부분에는 문제가 없나 살펴보니

머리 부분에도 구멍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불량인가.. 싶어서 패키지를 보니 불량은 아니었더군요 ㅇㅅㅇ

혹시나 싶어서 레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살펴보니 레고 사이트에도 동일하게 구멍이 나있어서

원래 제품이 이렇게 나왔나보다~ 하고 다시 조립을 했습니다.


먼저 조립을 시작한건 말구유 입니다.

말이 먹이를 먹고, 쉬는 공간이더군요.


윗뚜껑부분과 말먹이통에 먹이도 놓아주면 금방 완성되었습니다.


뒷모습에는 파란색 기둥이 마치 고드름을 표현한것 같더군요 ㅎㅎ


다음은 안나의 집입니다.

먼저 가운데에 침대를 놓아봅니다.


그런 후 양쪽에 기둥을 설치하고


집의 뚜껑?까지 조립하면 최종 완성됩니다.

저 뚜껑을 열렸다~ 닫혔다 하더군요 ㅎㅎ



완성샷


최종완성된 안나의 눈송이 모험을 살펴보겠습니다.

좌측부터 모닥불, 말, 안나가 있습니다.


건물은 2개가 있는데요. 왼쪽에 있는 건물은 안나의 집이고, 오른쪽은 말의 집이 있네요~


안나와 말이 쉴때는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안나는 한쪽손에는 따뜻한 차와 함께 모닥불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고요~

(아마 모닥불 위에 있는 초콜릿이 녹을동안 기다리고 있는듯 합니다 ㅎㅎ)


말은 안나가 그러거나~ 말거나~

먹이를 먹기 바쁩니다 ㅎㅎ


이번 안나의 눈송이 모험은 누락된 브릭이 없이 잘 조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말 피규어의 경우 상태가 안좋았던 점은 아쉬웠습니다.

또한, 말 피규어와 안나의 머리부분에는 구멍이 있는데, 아마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된것으로 보입니다.

말의 경우 레고 정품도 동일하게 구멍이 있는것을 보면 이때 당시 만들어진 제품은

기본적으로 구멍이 있는 상태로 출고가 된것으로 보여지더군요.


좋았던 점은 브릭수는 적었지만 1개의 단일 제품으로 완성되는것이 아닌

작지만 2개의 건물이 만들어지는 부분은 제품을 가지고 놀기에는

좋은 구성이지 않나 싶습니다.


영상 및 구매정보



관리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샵 정보


 중국 레고호환 겨울왕국 안나의 눈송이 모험 41147

 (구매좌표 -> 클릭해주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