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중국브릭/겨울왕국

[LEGO 41062] 중국 레고 겨울왕국 - 엘사의 얼음 성 (LEZI 97020)

꿍스뿡이 2020. 3. 9.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LEGO] 중국 레고 엘사의 얼음 성 41062 레고 호환 겨울왕국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엘사의 얼음 성 41062 중국 레고에 대한 리뷰입니다.

(CHINA LEGO 41062 FROZEN Elsa's Sparkling Ice Castle)

제조사는 LEZI이며, LEZI 번호 기준 97020 입니다.

언박싱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엘사의 얼음 성 입니다.

브릭수는 나와있지 않지만 약 300여개 안팎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엘사가 아렌델 성에서 나온 뒤 마법으로 만든 얼음 성을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영화 겨울왕국1에서는 엘사가 자신의 동생인 안나 조차도 접근을 막고

외부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얼음성이었지만

레고에서는 안나와 엘사 그리고 올라프까지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연출한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패키지 내용물은 하나의 봉투안에 설명서와 브릭이 같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내용물


전체 내용물입니다.

브릭이 든 봉투 6개와 조립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설명서는 보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저, 조립하는 부분이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는 점은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조립이 이미 된 부분은 동일한 색상으로 표시를 한 점이 특이했습니다.


장점이라면, 내가 현재 맞춰야 할 브릭만 색상표시가 되어 있기에 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단점이라면 이미 맞춰진 부분은 색상구분이 안되기 때문에 조립시 놓친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을 찾기가 어렵다는 점이 있습니다.


장단점이 어떻게 되었든 LEZI에서는 사용자에게 조금 더 편한 방향으로 설명서를 만들고자

나름대로 노력을 해왔다는 점은 알 수 있었습니다.



레고를 맞춰봅시다!


이번 조립과정은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ㅠㅠ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메인건물 사진만 있네용 ㅇㅅㅇ;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엘사의 얼음 성이 되어줄 바닥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검은색의 기둥은 나중에 계단을 설치하는 부분이 되겠습니다.


1층 부분을 완성한 장면입니다.

사진의 가운데 부분을 보면 민트색의 계단이 보이는데요.

해당 계단이 바로 아까 설명한 검은색 기둥을 중심으로 펼쳐졌다, 닫혀졌다 할 수 있는 계단이 되겠습니다.


브릭이 별로 없어 엘사의 얼음 성은 금방 조립했는데요.

성의 규모는 총 3층 규모고 영화에서 본것과 다르게 조금 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성이었습니다.

자세한 사진은 완성샷에서 확인해주세요~




완성샷


엘사의 얼음 성의 피규어 입니다.

왼쪽부터 엘사, 안나, 올라프 입니다.


엘사의 얼음 성과 다른 작은 레고제품들입니다.

왼쪽부터 썰매, 피크닉공간, 엘사의 얼음 성, 얼음 언덕 순의 제품이 있습니다.


본 제품에서 한가지 신기했던건 바로 라이트 브릭이 들어있었는데요.

위의 짤을 보시는것처럼 라이트 브릭을 작동시키면 여러가지 불빛이 반짝거립니다.

밤에 불을 다 꺼둔채 라이트 브릭을 작동시킨다면 근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라이트 브릭은 ON/OFF가 되더군요 ㅎㅎ)


엘사와 얼음 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올라프의 피크닉 장소 입니다.

올라프가 피크닉 장소에서 샌드위치를 먹으며, 책을 읽을 준비를 하고 있나봅니다 ㅎㅎ


안나는 썰매를 타고 있습니다.

안나는 이렇게 무언가를 타고, 노는 활동적인 모습과 잘 어울리는 캐릭터이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레고 설명에는 해당 브릭이 얼음 언덕이지 않나 싶은데요.

저는 그냥 미끄럼틀로 보입니다 ㅎㅎ(그게 그건가요? ㅎㅎ)


엘사는 성의 테라스에서 밖에 놀고있는 올라프와 안나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1층의 측면을 살펴보면 민트색의 계단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기 위해서 이 계단을 따라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계단은 펼쳤다 닫았다 할 수 있어서 엘사가 삐쳐있으면 계단을 닫아버리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2층의 테라스를 벗어나면 엘사의 개인 침실이 있습니다. 

우측에는 왕관도 놓여져 있네요 ㅎㅎ


1층에는 아이스바가 보입니다.

가운데 얼음을 이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내는건가? 싶습니다 ㅎㅎ


겨울왕국 엘사의 성은 해당 제품뿐만 아니라 조금 더 큰 다른 제품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브릭이 많으면 제품의 완성도와 퀄리티의 차이가 발생하지만

그럼에도 해당 제품의 완성도는 높은 편이라 생각됩니다.


제품의 품질 역시 맞추는 과정에서 크게 문제 삼을만한 부분은 찾지 못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제품이 생산된지 꽤 오랜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품질면에서는 최근 중국 레고보다는

다소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레고를 조립하는 손맛에 있어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해당 제품을 조립하고 가지고 놀때는 지장은 없을것 같습니다.


영상 및 구매정보



관리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샵 정보



 중국 레고호환 겨울왕국 엘사의 얼음 성 41062

 (구매좌표 -> 클릭해주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