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맛집

[군산 맛집] 군산 이성당 빵 구매후기 - 2탄

꿍스뿡이 2019. 3. 22.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이성당 빵리뷰] (크림빵, 초코칩 페스츄리, 카레고로케, 야채빵, 단팥빵)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부턴 지난시간에 이어 빵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용~!



크림빵



이성당 크림빵 입니다.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사진을 보면 아래쪽 부분에 생크림이 있는것으로 보아

해당 부분에서 생크림을 직접 주입하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ㅎ



단면을 잘랐을때 먼저 보이는 생크림의 양.. ㅎㅎㅎ

정말.. 재료는 아낌없이 넣어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빵 부분이 전체적으로 얇고, 안은 속으로 가득채운 빵이었습니다. 

크림빵에 들어있는 단팥은 단팥빵에 들어가는 단팥과 동일했고,

생크림과 함께 먹을때 맛이 더 부드러웠습니다.


빵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크림을 주입하다 보니 단팥빵처럼 빵의 끝부분까지 생크림이

가득차있지는 않았습니다.



초코칩 페스츄리



초코칩 페스츄리 입니다. 

가격은 1,700원 입니다.



처음에 끝부분에 뭍어있는 초코칩 부분을 보고 

아.. 저게 다인가 싶었는데 다행이 아니었습니다 ㅎㅎ



빵의 밑부분을 기준으로 길게 있는 저 검은선 보이시나용 ㅎㅎ

초코는 다크초콜릿으로 생각됩니다.

막~단맛이 나진 않았고용 먹었을때의 코코아향이 확~퍼지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빵은 냉장고에 넣은뒤 먹는게 좋지 않나 생각이 든게,

딱딱하게 굳었던 초콜릿 부분이 녹으면서 나는 그 맛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ㅎㅎ


카레고로케



카레고로케 입니다. 

가격은 1,800원 입니다.



카레고로케 지난 치킨고로케에 비해서는 막~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는데용

그래도 겉의 빵은 얇고, 안쪽의 소는 아낌없이 넣어주신것은 감동입니다 ㅎㅎ



카레고로케 답게 카레향이 바로 났고요~

고기의 식감보단 야채위주의 식감이 많이 났습니다. 

일반고로케에 카레를 섞은 맛이었다 생각됩니다. ㅎㅎㅎ


야채빵



이성당의 메인상품인 야채빵입니다.

가격은 1,800원 입니다.



빵을 잘랐을때 밀려오는 꽉찬 저 소가 보이시나요 ㅎㅎㅎ



고기만두에서 나는 냄새라고 해야하나.. 후추때문에 그런가.. 

일단 처음 먹을때 고기만두의 느낌이 좀 났습니다.


그러나 이내 야채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는데요~

특히 양파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양파와 양배추를 함께 넣은것으로 보이는 아삭한 식감과

처음부터 끝까지 빵과 소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재기를 하시는 분들은 식사대용으로 구매하시지 않을까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단팥빵



이성당의 메인상품인 단팥빵입니다.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상품의 겉모습은 무난해서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잘랐는데요~

팥의 양을 보고.. 와... 이거 팥 좋아하는사람은 사재기 하겠다 싶더라고용



사진을 보시면 팥과 빵 사이의 빈 공간이 있는데, 이건 아마 빵이 구워지면서

부풀어지는 과정에서 틈이 벌어진것으로 보이고요~

그 점을 감안해서 본다면 팥을 끝까지 넣은 상태에서 빵을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지나치게 달지 않은 팥의 본연의 단맛을 잘 살려서 좋았으나,

먹으면서 간간히 팥 껍질이 씹히긴 했습니다. 그러나 팥이 전반적으로 잘 갈려져 있어서

덩어리가 씹히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드라마틱한 맛이라긴 보단, 아낌없이 좋은재료를 사용한 단팥빵이라 생각되었습니다.



마무리

 - 크림빵 : 가격 2,000원 / 크림과 단팥의 부드러운 조화 / 끝부분에는 소가 좀 부족한 느낌

 - 초코칩 페스츄리 : 가격 1,700원 / 코코아향 나는 고급초코 / 개인적으로 초코가 딱딱할때 먹으면 좋을듯

 - 카레고로케 : 가격 1,800원 / 소가 풍성하게 있어서 좋음 / 일반고로케에 카레가루 섞은 느낌 / 무난하나 질리진 않음

 - 야채빵 : 가격 1,800원 / 풍부한 야채소 / 양파향이 좋았음 / 식사대용 / 사재기 할만 함

 - 단팥빵 : 가격 1,500원 / 팥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 팥 앙금 덩어리 없음 / 빵의 끝부분까지 팥이 있음 / 팥껍질 씹힘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