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식품

[이마트 노브랜드] 웨이퍼 초코바 N84 리뷰

꿍스뿡이 2020. 1. 22.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이마트 노브랜드] 웨이퍼(Wafer Chocolate Bar) N84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웨이퍼 초코바에 대한 리뷰입니다.




언박싱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노브랜드(No Brand)에서 만든 웨이퍼 초코바 N84 입니다.

웨이퍼초코바의 포장을 보면 익숙한 비주얼의 초코바라 낯설지 않았습니다.


웨이퍼 초코바의 모습을 보면 저는 자꾸 킷캣(kitkat)과자가 떠오르는데요 ㅎㅎ

그만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아래는 웨이퍼 초코바의 영양정보 입니다.


 

100g당 기준

총 내용량 220g 

100g당 520 kcal 

 기본 영양성분

 나트륨

150 mg 

 8% 

 탄수화물

59 g 

18% 

    당류

50 g 

50% 

지방

29 g 

54% 

    트랜스지방

0.2 g 

-  

    포화지방

18 g 

120% 

 콜레스테롤

20 mg 

7% 

 단백질

6 g 

11%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kcal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번 코코넛 초코바도 다른 초코바와 마찬가지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과자바구니와 같은 선물을 만드시고자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도움이 될듯 합니다.





내용물


노브랜드 웨이퍼 초코바는 기존에 소개한 초코바 보다 개수가 많은편에 속했는데요.

총 12개의 초코바가 개별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초코바에 비해 개수가 많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만약 해당 제품을 선물용으로 염두하고 계신분은

웨이퍼 초코바를 꼭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초코바 안이 과자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크기는 다른 초코바에 비해 약간 큰 편입니다.


이제 한번 맛을 볼까요?


웨이퍼 초코바의 모양은 전형적인 킷캣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킷캣을 맛본 사람들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디자인이지 않나 싶습니다.


단면을 보시면 과자, 초코렛으로 층이 이루어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킷캣과 비슷하죠? ㅎㅎ


저는 웨이퍼 초코바가 조금 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요.

초코의 풍부한 맛과 과자의 식감이 조화로웠습니다.

맛은 일반 웨이퍼 초코바로 대표되는 킷캣과 큰 차이는 없었으나

노브랜드 제품의 초콜렛이 조금 더 밀크초콜렛 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평소에 킷캣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즐겨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