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식품

길림양행 탐스팜 군옥수수맛 아몬드 리뷰

꿍스뿡이 2020. 1. 21.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길림양행 탐스팜] 군옥수수맛 아몬드(Baked Corn Almond)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길림양행의 브랜드인 탐스팜에서 판매하는 군옥수수맛 아몬드에 대한 리뷰입니다.



언박싱


오늘은 길림양행에서 판매하는 군옥수수맛 아몬드에 대한 리뷰입니다.

길림양행은 아몬드는 허니버터 아몬드를 생산하는 기업인데요~

언론을 통해 알고 있는 내용은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목중 하나가

바로 길림양행에서 판매하는 아몬드 제품이라 하더군요 ㅎㅎ

실제로 먹어보니 관광객들이 구매할만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ㅎㅎ

군옥수수맛아몬드는 내용량은 210G이고, 43.352%가 아몬드, 36.706%가 옥수수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맛을 내기 위해 사용된 원재료 정보는 상단을 확인해주세요.





내용물


콘옥수수맛 아몬드는 아몬드만 들어있지 않은데요~

아몬드가 절반정도 들어있다면 옥수수도 절반정도 들어있었습니다. 


아몬드와 옥수수 모두 옥수수맛 시즈닝이 묻어있었는데요.

정신줄 놓고 계속 먹다보면 손가락에 옥수수 시즈닝의 짭짤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길림양행의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짭짤한 옥수수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계속 찾으실만한 제품이라 생각되는데요.


해당 제품을 계속 먹게되면 아몬드보다 옥수수가 많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아몬드를 덜어서 먹게 되면 아몬드가 먼저 나오고 옥수수는 가라앉더라고요 ㅠㅠ

나중에 옥수수만 먹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는 꼭 밑에 깔려있는 옥수수를 챙겨주세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해당 제품은 옥수수가 많이 들어있어서 술안주로 야금야금 먹는 용도로 적당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