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캠핑

[천안 캠핑용품점] 고릴라캠핑 천안점 매장방문후기

꿍스뿡이 2019. 10. 16.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천안] 천안 캠핑용품매장 고릴라캠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캠핑용품 판매매장인 고릴라캠핑 천안점에 관한 리뷰입니다.


※ 캠핑용품 매장에 관한 모든 후기에는 제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

그 이유는 2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동일 제품이라도 각 캠핑용품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행사에 따라 제품가격은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방문한 시점의 가격이 앞으로도 그 가격으로 판매될지 알 수 없기에 정확한 정보라고 볼 수 없어 포스팅함에 있어 제외했습니다.


두번째로는 각 매장의 대외비(?)이기 때문입니다. 리뷰를 위해 사진을 찍던 중 일부매장의 경우 사진촬영을 막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사진촬영을 막는 주된 이유중의 하나는 바로 '가격노출'을 우려했기 때문입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캠핑용품점별 가격정보는 노출하지 않겠으나, 방문시 가격은 비싼편이다. 저렴하다. 라는 표현으로 가격정보를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용품매장 후기를 다 작성한 뒤 따로 캠핑용품매장을 둘러보면서 느낀점에 대해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통정1로 27-8

전화번호 : 070-4820-0102

영업시간 : 10:00 ~ 20:00






구경을 해봅시다! - 주요시설 안내



고릴라캠핑은 전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업체인데요~

알만한 사람은 알만한 업체입니다.



고릴라캠핑은 트정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공식업체가 아니기에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릴라캠핑 천안점은 인근에 주차를 할만한 전용공간이 없는편이라

주변 길가에 임의로 주차를 하셔야 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그럼 이제 내부는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 매장



특정브랜드 매장이 아닌만큼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고릴라캠핑 천안점도 처음 들어갔을때 어수선함을 먼저 느꼈습니다.

매장은 1층만 있습니다.



텐트도 매장의 규모를 감안했을때 적극적으로 설치했지만

매장의 규모보다 취급하는 물품이 많기 때문에 텐트안쪽공간까지 제품들이 가득가득 했습니다.



이런식의 텐트멀티샵(?)은 텐트를 많이 설치하기 보단 다양한 물품을 보기위해 방문하는편인데요.

고릴라캠핑 천안점의 경우도 한쪽부분은 신품, 중고 제품들이 섞여 있었습니다.



한쪽 구석에 텐트가 있었다면 거의 대부분의 구획은 일반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고릴라캠핑은 제가 유심히 보고 있는 브랜드인 고투(GO TOO)제품을

취급하는곳인데요.

가장 인기있는 고투 아스트라인 제품은 없고, 다른 제품만 있더군요.. ㅠㅠ



잠깐 이야기가 다른곳으로 세버렸네용 ㅇㅅㅇ!

고리라캠핑 천안점은 사진으로 보실때는 그저 어수선해 보이시겠지만

매장을 직접 둘러보면 물건이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정리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진열된 제품들은 불규칙하게 전시되어 있진 않고 각각 용도에 맞는 비슷한 제품들은

비슷한 곳에 진열하고 있어서 제품을 고를때 있어선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총평

텐트를 자세히 보긴 힘들어요.

캠핑용품점을 다니면서 느낀것은 특정텐트를 자세히 보길 원하시는분들은 해당 브랜드의 전문매장을 방문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특정브랜드를 판매하지 않는 일반 캠핑용품점의 경우 매장의 크기보다 물건을 더 많이 들여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러다보니 텐트의 조금이라도 공간이 있으면 물품을 가득채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수선함 속의 질서

사진상으로 볼땐 마냥 어수선해 보이긴 했지만, 물품을 하나씩 살펴보시다보면 비슷한 제품들을 진열해 놓았음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고릴라캠핑 천안점은 물건이 많아서 어수선해 보일뿐!

물건을 구입함에 있어서는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눈에 많이 들어온 브랜드는 고투였습니다.

고릴라캠핑은 고투(GO TOO)제품을 주력으로 취급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실제 매장내에서도 고투(GO TOO)제품의 박스들을 종종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고투 제품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고투 아스트라인은 제가 매장을 방문한 시점에는 재고도 없었고, 설치되어 있지도 않았습니다. 매장을 방문하실 분들은 방문전 반드시 사전에 미리 연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