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캠핑

[청주 캠핑용품점] 미소캠핑 청주점 매장방문후기

꿍스뿡이 2019. 9. 9.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청주] 청주 캠핑용품매장 미소캠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캠핑용품 판매매장인 미소캠핑 청주점에 관한 리뷰입니다.


※ 캠핑용품 매장에 관한 모든 후기에는 제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

그 이유는 2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동일 제품이라도 각 캠핑용품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행사에 따라 제품가격은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방문한 시점의 가격이 앞으로도 그 가격으로 판매될지 알 수 없기에 정확한 정보라고 볼 수 없어 포스팅함에 있어 제외했습니다.


두번째로는 각 매장의 대외비(?)이기 때문입니다. 리뷰를 위해 사진을 찍던 중 일부매장의 경우 사진촬영을 막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사진촬영을 막는 주된 이유중의 하나는 바로 '가격노출'을 우려했기 때문입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캠핑용품점별 가격정보는 노출하지 않겠으나, 방문시 가격은 비싼편이다. 저렴하다. 라는 표현으로 가격정보를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용품매장 후기를 다 작성한 뒤 따로 캠핑용품매장을 둘러보면서 느낀점에 대해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대림로 368

전화번호 : 043-238-7859

영업시간 : 10:00 ~ 20:00






구경을 해봅시다! - 주요시설 안내



미소캠핑 청주점은 이전에 가본 3곳의 캠핑장(코베아 청주점, 캠핑트렁크 청주점, 캠핑고래 청주점)에 비해

규모는 가장 작았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한 편은 아니어서 만약 차가 많이 있을 경우 주차하기에는 어려운편입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 매장



매장의 규모가 작다보니 비좁은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짐들이 어지럽게 놓여있어 상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기에는 무리가 있는편입니다.



그럼에도 좋았던점은 바로 텐트를 설치한 모습인데요.

협소한 매장의 크기지만, 텐트를 온전히 설치하려한 모습과

텐트안쪽을 물건으로 꽉꽉 채우지 않은점은 보기 좋았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박스상태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상품을 직접구매하기에는 적합하진 않아보였습니다.



그래서 이곳을 이용하시는분들은 사장님과 안면이 있거나,

구매할 물품이 정확한 분들이 오시면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총평

좁은 매장

매장의 크기가 작은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제품을 찬찬히 살펴보기에는 조금 어렵다 생각되었습니다. 이러면 운영이 잘 되실까? 라는 생각이 들어 미소캠핑을 조금 더 찾아보니, 사장님께서 주로 캠핑밴드에서 활동을 하시며 제품을 판매하고 계셨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매장을 방문했을때도 사장님은 포장하시느라 정신이 없으시더라고요 ㅇㅅㅇ


호탕하신 사장님

저의 경우 제품을 구매하러 온것이 아닌 가급적 많은 제품을 보기 위해 매장에 방문했기에 방문하면서 둘러만 보겠다는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보통 이런 의사를 전달하면 2가지 반응을 보이곤 하는데요.

구매하지 않을 손님이니 무시하는 경우와 나중에 다시 올 손님일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 응대를 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경우 후자였습니다. 텐트를 보다 궁금한 부분이 있어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아시는 한도내에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시고, 제품을 권해주시기도 하더군요.(하마터면 구매할뻔 했읍죠 ㅇㅅㅇ)

장사를 함에 있어 매장의 크기, 상품의 가격이 전부가 아니란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눈에 많이 들어온 브랜드는 코베아, 카즈미, 스노우라인 이었습니다.

사실 텐트가 많이 없기에 이렇다할 제품은 없었습니다. 다만 설치되어 있는 텐트중에서 코베아, 카즈미, 스노우라인이 있었고, 방문시점 사장님은 스노우라인 제품을 권해주셨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