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식품

[조미김] 명품 뭐먹지 김명란 김연어 김즈란 김치즈 구매후기

꿍스뿡이 2020. 2. 20.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조미김] 명품 뭐먹지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율리나컴퍼니에서 판매하고 있는 뭐먹지라는 이름의 김에 대한 리뷰입니다.



언박싱


해당 제품은 지난 설날에 누님한테서 명절선물로 받은건데요.

이번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뭐먹지 김세트는 일반 조미김과는 다른점이 있는데요.

바로 치즈, 명란, 연어, 즈란 시즈닝이 들어간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신기하죠? ㅎㅎ

조미김하면 짭짤한 김만을 생각하면서 지냈는데,

여기에 다른 맛을 첨가할 생각을 한건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라 생각됩니다 ㅎㅎ


위 사진은 뭐먹지 조미김에 대한 영양정보 입니다.

김과, 옥배유를 메인으로 하고 있고

조미김에 들어가는 소금대신 명란맛조미분, 즈란맛조미분, 연어맛조미분, 치즈맛조미분이 들어있는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박스를 제거하면 위와같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조미김이 나타납니다 ㅎㅎ

각 종류별로 8봉지씩 총 32봉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이제 각각의 조미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물


먼저 치즈가 들어가 있는 조미김입니다.

이름은 김치즈고요~ ㅎㅎ

원재료는 김, 옥배유, 치즈맛조미분이 들어있습니다.


삼각형 모양의 치즈캐릭터에 김이라는 망토를 두른모습이 참 귀엽습니다ㅎㅎ


김치즈의 내용물입니다.

기존의 많이 보이던 투명한 플라스틱 박스가 아닌, 검은색 플라스틱 속에 김이 들어있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조미김에 들어있어야 할 흰색의 소금대신 노란색의 치즈맛 조미분이 들어있는데요~


김치즈의 경우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흰쌀밥에 해당 김을 올려서 먹으면 모를까, 그러지 않고 다른 반찬들과 함께 먹게되면

치즈의 맛이 잘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다음은 즈란(쯔란이라고도 하죵)맛의 김입니다.

이름은 김즈란입니다. ㅎㅎ

원재료는 김, 옥배유, 즈란맛조미분이 들어있습니다.


캐릭터가 귀여운 곰같기도하고~ 양같기도 합니다~

다소 둔해보이고 게을러보이기도한 김즈란씨도 김치즈씨와 마찬가지로

김망토를 두르고 있었습니다 ㅎㅎ


김즈란의 경우도 소금대신 즈란맛조미분이 들어있었는데요.

김즈란의 경우 맛이 정확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반찬과 먹었을때 맛이 여전히 잘 느껴졌습니다.

다만, 그 맛이 강하기 때문에 즈란과 잘 맞지 않으신분은

좀 꺼려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명란맛이 나는 조미김입니다.

이름은 김명란이고요~

원재료는 김, 옥배유, 명란맛조미분이 들어있었습니다.


캐릭터가 좀 장난스럽기도하고~

츤데레 같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역시 김명란도 망토를 두르고 있네요ㅎㅎ


김명란도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소금대신 명란맛조미분이 들어있었습니다.

맛은 명란맛이 느껴지기도 했지만 기본적으로 일반 조미김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명란의 경우 짭짤하게 먹는 경우가 많으니 맛을 이렇게 표현한건 아닐까 싶더군요 ㅎㅎ


마짐가으로는 연어맛이 나는 조미김입니다.

이름은 김연어고요~

원재료는 김, 옥배유, 연어맛조미분이 들어있었습니다.


김연어는 다른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아이(?)였습니다 ㅎㅎ

왠지 뜯으면 안될꺼 같은 죄책감이 들었습니다 ㅎㅎ


김연어의 맛은 특별히 어떤 맛이 두드러지게 표현되었다는 느낌은 덜했습니다.

김연어맛 그 자체의 맛은 느껴지지만 그렇다고 맛이 두드러지게 잘 표현되었다고는 보기 어려웠습니다.



총평

재미있는 선물세트

명절이 되면 챙기게 되는것이 바로 선물세트 인데요. 그 중에서도 김 선물세트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게 됩니다. 

만약에 다가올 추석 혹은 지인들에게 선물세트를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이런 김 선물세트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다른 맛의 조미김

대부분 조미김하면 짭짤한 소금맛이 나는 조미김을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고요~ 보다 색다른 맛의 조미김을 맛보고 싶으신분이라면 뭐먹지 조미김을 구입하여 드셔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