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식품

CU 과일박스 젤리 구입 후기

꿍스뿡이 2020. 2. 7.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CU] 과일박스 젤리 구입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과일박스 젤리에 대한 리뷰입니다.


과일박스 젤리 - 사과맛

[박스는 실제로 보이시는것보다 작습니닷.jpg]


집 앞에 있는 CU를 기웃기웃 하다가 신박한 녀석을 발견했는데용 ㅇㅅㅇ

바로 CU 편의점 전용 상품인 과일박스 젤리(오렌지맛 사과맛) 입니다 ㅎㅎ


먼저 사과맛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특산과일! 맛있는 과일젤리 사과맛 입니다 ㅎㅎ

와~ 어떻게 이런 신박한 아이템을 만들었는지~ ㅎㅎ

CU 매우 칭찬해~~~ ㅋㅋㅋ


과일박스 젤리 사과맛의 총용량은 75g이고, 칼로리는 259Kcal입니다.

과일젤리 사과맛에는 사과주스 5%, 합성향료(사과맛) 0.233%가 들어있습니다.


과일박스를 감싸고 있는 플라스틱 스트랩은 위의 사진에서 보이시는것처럼 분리가 됩니다.


박스 상단에는 젤리택배 택배사에서 배송을 해주고 있고요~

송장번호도 있더군요 ㅎㅎ

여기에 보내는분과 받는분만 적어서 선물로 주면 재밌을거 같습니다 ㅎㅎ


과일박스에 보면 품종, 중량등 해당 과일의 기본정보를 작성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본 과일박스에도 그런 점이 잘 표현되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품질보증과 함께 검사 도장도 있는것을 보니 신뢰가 갑니닷 ㅎㅎㅎㅎ


주 영양정보 입니다. 해당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된 제품이군용.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ㅎㅎ

사과박스 아, 아니 젤리박스를 열어보면 위와같이 박스 안에 사과모양의 젤리가 낱개포장 되어 있는데요.


박스안에 있는 젤리는 총 45개가 들어있어서 양도 넉넉한 편이지 않나 생각되었습니다.


사과(?)가 들어있는 과일박스이기에 젤리의 모양도 사과모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맛은 사과맛이 나는 일반적인 젤리였답니다.




과일박스 젤리 - 오렌지맛


다음은 과일박스 오렌지맛입니다.

사과박스는 초록색 플라스틱 스트랩이었는데 오렌지 박스는 노란색 스트랩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과일박스 젤리 오렌지맛의 총용량은 75g이고, 칼로리는 259Kcal입니다.

과일젤리 오렌지맛에는 오렌지주스 5%, 합성향료(오렌지향) 0.233%가 들어있습니다.


오렌지맛 과일박스도 사과맛 과일박스와 마찬가지로 택배 송장번호가 있었고요~


제품의 스펙을 적을 수 있는 부분도 잘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품질보증과 검사도장도 잘 프린팅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과일박스 오렌지맛도 사과맛과 마찬지로 중국에서 생산되었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노란색의 오렌지 젤리가 낱개포장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오렌지맛 젤리의 개수도 사과맛 젤리와 동일하게 45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젤리의 모양은 오렌지의 한조각이 잘 표현되었는데요.

맛은 일반적으로 먹는 오렌지맛 젤리였습니다.




과일박스 젤리 - 전체


최근 와이프가 인형에 급 관심이 생겨서 인형소품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그런 관심속에 저는 해당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알기론 인형을 취미로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과일박스를 인형연출용 소품 목적으로 구입을 하더라고요~


이렇게 소품용으로도 과일박스의 활용도도 충분히 좋지만

꼭 소품용이 아니더라도 젤리의 맛과 양 모두 만족할만큼 들어있어서 

한번쯤은 재미로 구입하셔도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처럼 소품활용을 목적으로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품절되기 전에 꼭 구입해두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