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제품리뷰/기타

[방향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 AURA 차량용 방향제 구매후기!

꿍스뿡이 2019. 2. 25. 05: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방향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 AURA 차량용 방향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 중에서도 차량용 방향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언박싱



방향제 제품이 작기 때문에 비닐포장지에 종이접기가 되서 도착했습니다 ㅎㅎ



비닐을 벗기면 이번에 소개해 드릴 본품이 나옵니다!

대표적인 카카오 피규어 방향제 인데요 ㅎㅎ

이번에 차량용으로 나온 녀석입니다. 


정식 명칭은


아우라 

AURA KAKAO FRIENDS

카카오 프렌즈 차량용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


입니다ㅎ

아따 깁니다요 ㅎㅎ


말이 길어서 카카오 차량용 방향제, 카카오 통풍구 방향제 등으로 불리지만 

카카오 프렌즈 차량용 방향제정도가 적당한 명칭이지 않나 싶습니다.


향은 플라워바이플로라향이고요~

base는 머스크, 시더우드고요~

middle은 애플블로썸, 로즈, 바이올렛,

Top은 레몬, 그레이프프루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를 보면 1개의 리필을 기준으로

보통 30일정도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본품을 분리해서 보면 귀여운 라이언과 카카오 프렌즈 리필용 향료가 있습니다 ㅎㅎ

이제 귀여운 라이언을 조금 가까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귀여운 라이언 그리고 3M 스티커의 용도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의 본품인 리틀라이언입니다 ㅎㅎ



뒷면을 보면 머리부분에 향료를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보면 3M스티커가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ㅎ

향료를 3M스티커로 고정시키라는 의미인가.. 했는데


제품 포장지 뒷면에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었습니다. 


TIP 대시보드, 거실, 사무실 등 원하는 곳에 올려두고 싶을 때는 피규어 조립 후 피규어 후면 안쪽에 동봉된

양면 테이프를 피규어 바닥에 부착하여 고정시켜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방향제는 사용을 다하면 본품까지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AURA에서 만든 방향제는 사용을 다하면 이렇게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줬네요~

사용을 다하면 좋은곳에 고정시켜놔야겠습니다 ㅎㅎ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의 옆테입니다 ㅎㅎ

차량용 방향제이니 만큼 통풍구에 깊숙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길이도 넉넉합니다.



향료를 넣었을때의 모습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실링지를 제거한 후 통풍구 고정핀을 끼워서 이용하면 됩니다! ㅎㅎ



총평


카카오라 일단 합격 ㅎ

편파적인 총평이지만 일단 카카오는 카카오라서 어딜 내놔도 손색 없습니닷 ㅎㅎㅎ


사용 후 장식용으로 이용

이 부분이 제일 좋았는데요~

사용을 하고 난 뒤에도 본품을 버리지 않고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본품의 형상도 앉아있는 모습이고,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줘서 원하는곳에 고정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에, 센스있는 배려가 돋보이는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