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EP99.일상 및 정보/제품리뷰

[디퓨저] 이니스프리 디퓨저 한란 사용후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1220 한란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이니스프리에서 만든 디퓨저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품소개 이니스프리 powdery 계열의 디퓨저는 총 5가지로 알고있습니다.0702 연꽃0831 코튼 블로썸1103 화이트 파우더1011 순수 비누1220 한란 전 그 중에서 1220 한란제품에 대한 리뷰입니다. 한란이 뭔지 찾아보니겨울에 꽃을 피우는 난이라고 합니다. 주요 자생지는 제주라고 하네요~ 원래 디퓨저는 전~혀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와이프가 사무실 냄새 난다고... ㅠㅠ 사무실에 꼭 두고 사용하라고 하여집안 구석에 있었던 디퓨저가 등장을 했답니다 ㅇㅅㅇ 꺼낸김에 전 블로거니 리뷰를 하게 된것이지유~ 구성물품 제품구성은 리드스틱과 디퓨저 본품으로 구성..
[캠핑용품] 랜턴 크레모아 무선 아웃도어 랜턴 CL-500 리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크레모아 무선 아웃도어 LED 포터블 랜턴 (CL-500)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크레모아에서 나온 무선 랜턴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품소개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캠핑시즌을 맞이하여 제가 가지고 있는 캠핑용품들을 하나씩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프리즘에서 만든 크레모아 CL-500에 대한 리뷰인데요~해당제품은 내장 베터리가 있어 충전만 하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랜턴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위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가 리뷰할 제품은 CL-500입니다.참고로 본 제품은 아주 최신 제품은 아니며, 기존에 가지고 있는 제품을기록으로 남기고자 리뷰함을 밝힙니다. 구성물품 크레모아 CL-500입니다.외장케이스는 제품을 보호하기 용이하도록 단단한 플라스틱이..
리브맘 달콤베개 멀티쿠션 방석 1달 사용후기! 리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리브맘 달콤베개 차량용목쿠션 경추배게 겸용 방석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리브맘에서 나온 멀티쿠션에 대한 리뷰 입니다. 언박싱 저와 와이프는 좌식생활을 하는편이라 방석을 구입하고자 인터넷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리브맘에서 나온 달콤베개 멀티쿠션 방석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바로 저 이미지에 혹해서 구입을 결정했읍죠! 저는 총 4개를 구입했습니다. 내용물 처음 제품을 받으면 보시는것과 같이 빵빵하게 쿠션감이 좋습니다. 가운데를 중심으로 한쪽은 다른 방석과 연결할 수 있는 스냅단추가 박혀있습니다. 반대쪽은 스트랩과 스냅단추가 있어서 동그랗게 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스냅단추를 활용하여 연결할 수 있고요~ 단일로 연결할때는 보..
[공기청정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1달 사용후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샤오미 미에어 프로 개봉 및 1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샤오미에서 나온 미에어 프로 공기청정기 개봉기 및 1달 사용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언박싱 샤오미 미에어 프로를 구입하기까지 많은 공기청정기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각자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기준은 다르겠지만 제가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3가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평균적인 성능 2. 유지비(필터, 전기료) 3. 저렴한 가격 그리고 샤오미 제품을 구입하면서 포기한 3가지 선택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S 2. 부가기능 3. 고성능 비싼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시는분들은 오랜기간동안 사용할 생각으로 구입하시지만 제가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이유는 '막쓰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공기청정기는 비..
어벤져스 엔드게임 CGV 콤보 구입후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CGV 엔드게임 프리미엄 콤보 개봉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을 앞두고 나온 CGV 엔드게임 콤보에 대한 리뷰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 하앍하앍 저와 와이프는 마블영화를 엄청 좋아하는지라 마블영화가 개봉되면 피규어 제품을 꼭 사곤 합니다~ㅎㅎ이번에도 CGV에서 엔드게임 콤보를 판매개시한 어제(4.18) 퇴근길에 바로 엔드게임 콤보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구입하자마자 영화관에서 한컷! ㅋㅋㅋㅋ 위 사진은 저와 와이프가 구입한 CGV 엔드게임 프리미엄팩 홍보 이미지 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CGV 엔드게임 프리미엄 콤보(30000원)을 구입하고영화는 안보고 그대~로 집으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내용물을 보면 피규어 케이스가 개별포장되어 있고,피규어..
군산화투! 군산 기념품 추천! 화투에 군산을 담아내다.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군산] 군산화투 군산 기념품으로 어떠신가용?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군산에서 구입한 군산화투에 대한 리뷰입니다. 언박싱 이웃님들은 제가 도시별 지역화투를 모으는걸 알고 계실탠데용 ㅎㅎ오늘은 그 마지막인 군산화투에 대한 리뷰입니다.군산여행때 군산을 기억할 수 있는 군산기념품으로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군산화투에 대한 설명입니다.군산화투는 전주화투를 제작한 업체인 ICM입니다. 그렇다보니 구성이 비슷해 보이는데다른 지역화투를 구매하면서 느낀건 이 업체가 개인적으로는 잘 만든다 생각됩니다. 가격은 다른 도시별 화투에 비해 저렴한 5,000원 이었습니다. 포장을 제거하면 메인에 등장하는 히로부미와 윤봉길 의사가 보입니다. 군산화투의 색은 기존의 붉은색 밑판이 아닌 검은색으로 되어 ..
[홈카페] 플랜잇 커피머신 구입 및 사용후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플랜잇(PLANIT) 가정용 홈에스프레소 집에서 커피를 즐기자.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플랜잇에서 만든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인 플랜잇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언박싱 큼직큼직한 박스가 도착했어용~ 뚜껑을 열어보니 또다른 박스가 나왔어용~과대포장 같으니라고~~~ㅎㅎㅎ 이건 플랜잇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같이 서비스로 나온 원두입니닷! 이건 에스프레스샷잔을 추가구매했습니다~ 에스프레소잔이고 재질은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2,000원 입니다. 이제 이번 포스팅의 메인인 본품입니다. PLANIT HOME CAFE PRESSO플랜잇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홈카페프레소가격은 이벤트때 구매하여 14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레드, 화이트, 블랙, 그레이 4가..
[손마사지기] 메디니스(MVP-5501) 손마사지기 구입후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MEDINESS 손마사지기 구입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메디니스사에서 만든 손마자기지 MVP-5501에 대한 후기입니다! 언박싱 뜨개를 많이 하는 와이프의 손건강을 위해손마사지기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메디니스(MEDINESS) MVP-5501 포미 온열 마사지기입니다.가격은 12~13만원선에서 구입했습니다. 메디니스사의 손마사지기는 공기압을 이용한 마사지방식으로손바닥면 닿는 부분에 돌기가 있어 수지침효과를 느낄 수 있는 방식으로 마사지를 합니다. 따라서 조물거리거나, 움직이는 방식은 아니고 꾹 누르는 방식으로 마사지를 진행합니다. 마사지기에 대한 자부심👍👍1년은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본품박스입니다. 안쪽 종이박스에는 위, 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