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EP99.일상 및 정보/맛집정보

[대전] 계절밥상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점 방문후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대전] 계절밥상 대전 둔산동 한식뷔페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계절밥상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점 리뷰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1 12층전화번호 : 042-483-2013영업시간 : 10:30 ~ 21:30 다음 기준으론 영업시간이 22:00로 되어 있으나, 실제 방문했을때는 저녁 9시 30분으로 안내받았습니다.(9시가 되면 음식코너는 마감됩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계절밥상 대전점은 갤러리아 건물 가장 꼭대기층인 1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꼭대기층인 12층까지 가는 길이 여러갈래여서 곳곳에 계절밥상의 안내판이 잘 보여 좋았습니다. 갤러리아는 11층이 푸드코드존으로 이루져 있는데요~그 중 계절밥상만이 12층을 단독으..
[세종] 비스트로피자 세종점 세종 피자 리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세종] 비스트로피자 종촌동 피자집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세종시 종촌동 가재마을 1단지에 위치한 종촌동 피자집에 대한 리뷰 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세종 종촌동 686전화번호 : 044-868-7793영업시간 : 11:30 ~ 24:00 비스트로피자 세종점은 해당 주소를 찾아가는것도 좋은 방법이지만상가건물 1층에 있기에 가재마을1단지아파트로 검색하면 찾기 쉽습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비스트로피자 세종점은 가재마을 1단지 아파트 정문 상가에 위치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배달로 이루어지는 매장이기에방문포장시에는 이렇게 할인 또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우리피자 먹으러 오시오! 라고 외치는듯한 입간판 ㅋㅋ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4시까지 입니다...
[청주 맛집] 고베 규카츠 청주점 리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청주/맛집] 고베규카츠 청주성안길점 일본 전통식 규카츠 전문점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청주에 있는 일본 전통식 규카츠에 대한 리뷰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91번길 38-1 영업시간 : 11:30 ~ 22:00전화번호 : 043-224-4620 고베규카츠 청주성안길점은 청주의 번화가인 성안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만 메인거리에 있는건 아니고 옆길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고베규카츠는 이상~하게 눈에 잘 띄지는 않더라고요 ㅠㅠ와이프는 한번 와본적이 있어 바로 찾았고, 저는 어디야? 어디야? 하면서 그냥 지나쳤습니다 ㅎㅎ; 입구에 있는 고베규카츠 간판. 2층을 포함하여 "BLACK STEAK"라고 되어 있는 간..
[세종 맛집] 쿠우쿠우 세종점 초밥 뷔페 리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세종] 나성동 쿠우쿠우 초밥전문점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세종시에 있는 쿠우쿠우 초밥전문점에 대한 리뷰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나성동 782 하해빌딩 8층전화번호 : 044-862-6274세종 쿠우쿠우 영업시간 : 11:00 ~ 22:00(쿠우쿠우 휴무 : 월요일) 구경을 해봅시다! - 외관 세종 초밥뷔페인 쿠우쿠우는 세종에 단 한군데만 있습니다. 1개층을 전부 이용하고, 다른 쿠우쿠우 지점에 비해 규모가 큰 지점입니다. 메인홀을 기준으로 밖의 부분은 대기할 수 있는 좌석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메뉴정보 [남기지 않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문구.jpg] 가격정보 입니다. 쿠우쿠우 세종점이 처음 생길때는 가격이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슬금슬금 올렸더라고용 쿠우쿠..
[군산] 특허받은 짬뽕이라는 왕산 중화요리 리뷰!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군산] 군산 문화동 왕산 중화요리 짜장면 매운짬뽕 리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은 군산 문화동에 위치한 왕산 중화요리집에 대한 리뷰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209전화번호 : 063-467-1318영업시간 : 10:00 ~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대로변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뒷편으로 돌아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정면의 간판입니다.오래동안 한자리에서 운영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곳을 기억하는 부분 중의 하나가 바로 특허받은 짬뽕집이라는 문구이지 않나 싶습니다. 특허가 곧 맛을 보장하는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고 넘어갑니다 ㅎ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보통 여행을 목..
[군산 맛집] 군산 이성당 빵 구매후기 - 3탄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이성당 빵리뷰] (크림소보로, 세볼락 소세지빵, 크로아상 샌드위치, 미니햄버거, 치즈코로케, 구운모찌)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부턴 지난시간에 이어 빵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용~! 크림소보로 크림소보로 입니다.가격은 1,800원 입니다. 크림소보로는 다른 일반 소보로와는 다르게 소보로의 맛이 그렇게 강하진 않았어요~반을 잘라봤을때는 빵의 비율이 좀 많은편이었습니다. 크림안에 과육이 있었는데, 딱히 이 맛이다라고 느껴지진 않았는데아마 파인애플이지 않나 생각해보게 됩니다 ㅎㅎ소보로 빵의 그 윗부분의 딱딱한 부분은 많이 없었고,크림빵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세볼락 소세지빵 세볼락 소세지빵 입니다. 가격은 2,000원 입니다. 빵안에 길다..
[군산 맛집] 군산 이성당 빵 구매후기 - 2탄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이성당 빵리뷰] (크림빵, 초코칩 페스츄리, 카레고로케, 야채빵, 단팥빵)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부턴 지난시간에 이어 빵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용~! 크림빵 이성당 크림빵 입니다.가격은 2,000원 입니다. 사진을 보면 아래쪽 부분에 생크림이 있는것으로 보아해당 부분에서 생크림을 직접 주입하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ㅎ 단면을 잘랐을때 먼저 보이는 생크림의 양.. ㅎㅎㅎ정말.. 재료는 아낌없이 넣어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빵 부분이 전체적으로 얇고, 안은 속으로 가득채운 빵이었습니다. 크림빵에 들어있는 단팥은 단팥빵에 들어가는 단팥과 동일했고,생크림과 함께 먹을때 맛이 더 부드러웠습니다. 빵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크림을 주입하다 보니 단..
[군산 맛집] 군산 이성당 빵 구매후기 - 1탄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이성당 빵리뷰] (생과일페스츄리, 홍국딸기크림, 슈크림빵, 치킨고로케)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오늘부턴 지난시간에 군산 이성당에서 구매한 빵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용~! 생과일페스츄리 생과일 페스츄리 입니다. 가격은 2,500원 입니다.생과일 페스츄리는 딸기와 키위가 있었고, 지금 보고 계신건 딸기 생과일 페스츄리입니다! 딸기 생과일 페스츄리는 일단 딸기자체가 무척이나 신선해서 좋았습니다.빵부분은 바삭한것보다 촉촉했고, 먹었을 당시 하루가 지난뒤에 먹었던 터라눅눅한 감은 있었지만, 바로 먹었을 경우에는 눅눅한 맛은 없었을거라 생각됩니다~ 레스츄리 속은 슈크림으로 되어 있었고,위는 크림치즈로 추정(?)되는 녀석이 있었습니다 ㅎㅎ 이 친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