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취미생활/캠핑

[청주 캠핌용품점] 코베아 청주점 매장방문후기

꿍스뿡이 2019. 8. 29. 09:00


 꿍스뿡이의 드림빌더 

[청주] 청주 캠핑용품매장 코베아 청주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꿍스뿡이입니다!

오늘은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캠핑용품 판매매장인 코베아 청주점에 관한 리뷰입니다.


※ 캠핑용품 매장에 관한 모든 후기에는 제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

그 이유는 2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동일 제품이라도 각 캠핑용품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행사에 따라 제품가격은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방문한 시점의 가격이 앞으로도 그 가격으로 판매될지 알 수 없기에 정확한 정보라고 볼 수 없어 포스팅함에 있어 제외했습니다.


두번째로는 각 매장의 대외비(?)이기 때문입니다. 리뷰를 위해 사진을 찍던 중 일부매장의 경우 사진촬영을 막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사진촬영을 막는 주된 이유중의 하나는 바로 '가격노출'을 우려했기 때문입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캠핑용품점별 가격정보는 노출하지 않겠으나, 방문시 가격은 비싼편이다. 저렴하다. 라는 표현으로 가격정보를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용품매장 후기를 다 작성한 뒤 따로 캠핑용품매장을 둘러보면서 느낀점에 대해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모정4길 1-2 (3층)

전화번호 : 043-292-1008

영업시간 : 10:30 ~ 19:00


<2020.03.04 수정사항>

본 포스팅에 나온 코베아 청주점은 위에 명시된 주소로 이전하였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수정하였으니 코베아 청주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이전으로 인해 본 포스팅의 코베아 청주점은 없습니다. 추후 재방문 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구경을 해봅시다! - 1층



코베아 청주 매장 입니다.

코베아 청주 매장은 단독건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층별로는 1층은 텐트와 텐트 장비류가 판매되고 있고

2층은 텐트만 단독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1층에 들어가시면 가운데는 각종 캠핑 장비가 비치되어 있고

 양옆으로 텐트와 타프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코베아 청주점은 상당히 많은 텐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구매를 할때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층 매장의 가운데 부분은 캠핑시 필요한 다양한 장비들이 종류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캠핑용품점은 물건을 너무 쌓아두었거나, 정리가 잘 안되서 산만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반면 코베아 청주점의 경우 상품종류별로 구역이 나뉘어져 있고,

상품의 진열도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했습니다.



매장이 커서 좋은건 이처럼 텐트와 타프의 온전한 크기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점인데요.

매장이 작으면 왼편의 타프정도의 크기에 물건이 한가득씩 쌓여있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사실 진열해놓았다고 해도, 물건을 구석구석 살펴보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반면 코베아 청주점의 경우 텐트나 타프 안쪽에 다른 물건들을 놓아둔 경우가 거의 없어서

상품을 꼼꼼히 살펴볼때 아주 좋았습니다.

이제 2층으로 가볼까요?






구경을 해봅시다! -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반겨주는 대형 포스터 ㅇㅅㅇ



2층으로 올라가면 텐트장비는 없고, 전부다 코베아의 텐트만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까도 말했듯이 코베아는 매장이 넓은편이라서 텐트안에 물건들이 적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실 매우 당연한 내용일 수 있지만 비메이커 캠핑용품점의 경우

이런 텐트에 물건들이 그득그득하게 쌓아 놓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2층의 총 텐트는 대략 10개 미만정도 설치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캠핑용품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베아 고스트ㅇㅅㅇ

비싸지만.. 돈 모아서 사야지!

라고 다짐하면 매장문을 나섰습니다.




총평

코베아의 제품을 한눈에

코베아 청주점은 만족하며 둘러본 곳입니다. 특히 코베아 텐트를 많이 설치해 놓았기 때문에 제품을 살펴보고, 비교하기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코베아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를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코베아 청주점의 경우 제품을 잘 살펴볼 수 있는 지점이라 생각됩니다.


넓은 주차장

코베아 청주점은 주차공간이 넓은편입니다. 또한 따로 주차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니 주차에 있어서 만큼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잘 정돈된 매장

정돈된 매장이라는건 캠핑용품점을 둘러보면서 가장 많이 하게 된 사항입니다. 제가 모든 캠핑용품점을 둘러본것은 아니지만, 일부 캠핑용품점은 물건을 둘곳이 없어 설치된 텐트나 타프에 물건을 적재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해당 텐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 입장에선 절반정도만 제품을 살펴보는 꼴이 되기에 나중에 실제 사용시 예상치 못한 단점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코베아 청주점이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정리가 잘되어 있는 매장이라는 것입니다. 다양한 텐트를 살펴보며 코베아의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것도 코베아 텐트를 가장 꼼꼼히 볼 수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